일본 에히메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일본 에히메현은 일본 시코쿠 북서부에 위치한 연으로 현청 소재지는 마쓰야마시입니다. 섬들로 이루어진 곳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후기를 제공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제작했습니다.

이번에 제작한 지도를 보여드리기 전에 에히메현은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에히메현은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데 특히 일본하면 떠오르는 온천은 3천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온천을 포함한 대표적인 여행지를 나열하면 도고 온천, 마쓰야마 성, 우치코 성, 시마나미, 이마바리시, 우와지마시, 오미시마섬, 사이조시, 우치코조 등이 있습니다. 여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Tsunagu Japan이라는 사이트로 가게 되면 사진과 함께 대표적인 관광지들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면적은 5,676.23㎢이며 인구는 1,288,160명, 인구 밀도는 227명/입니다. 하위 행정 구역은 11시 9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DP는 약 452억 달러, 1인당 GDP는 33,450달러입니다.

대표적인 산업들을 보면 일본을 대표하는 귤 산지로 전국에서 1~2위를 다툴 정도로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귤 생산량이 많기 때문에 농업이 경제에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2.2%뿐 되지 않으며 가장 많은 비중은 3차 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을 보게 되면 조선, 자동차 부품, 전기 기기 등 다양한 것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조선 산업이 유명합니다. 섬이기 때문에 어업도 활발한데 연어와 참치를 가장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로 에히메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을 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총 3가지 종류로 만들었으며 크게 제작을 했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히메현 지도

에히메

이번에 제작을 한 에히메현 지도의 모습입니다.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변 지형들은 회색으로 표시해서 구분을 쉽게 했습니다. 지역 명칭은 위키 백과를 참고해서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해서 추가 검색을 할 때 편하게 했습니다.

섬들이 많기 때문에 모두 표시를 하지 않았고 에히메현과 연관이 있는 섬들로만 표시해서 복잡하지 않게 했습니다. 사이즈도 3509 X 3509로 크기 때문에 크게 인쇄해서 보실 수 있고 확대를 하면서 보더라도 깨지는 현상은 없을 것입니다.

색상 모드도 CMYK로 인쇄용 색상을 사용했기 때문에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색상 그대로 인쇄가 될 것입니다. 색상이 있는 만큼 보기에 좋아서 블로그나 사이트에 여행 후기를 작성할 때 첨부하기 좋습니다.

흑백 지도

에히메

검색을 하게 되면 대부분 색상이 들어간 지도만 볼 수 있는데 인쇄를 할 경우 잉크가 많이 들게 되고 품질에 따라서 지역 명칭이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해서 만든 흑백 지도입니다.

색상 자체를 모두 제거하고 흰색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하면 잘 보이고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정 지역에만 색상을 추가하고 정보를 넣을 때 사용하시면 작업을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에히메

마지막은 에히메현 지도는 글자와 모든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행정 구역이 아닌 다른 정보를 넣고 싶은 분들이 가장 필요한 지도 종류로 사이즈도 크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넣을 때 사용하시면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의 다양한 지역의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 지역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검색을 이용해서 찾으시면 필요한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일본 치바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이시카와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일본 가가와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