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치바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일본 치바현은 일본 관동 지방에 위치한 지역으로 지형이 조금 복잡해서 그 동안 만들고 있지 않다가 이번에 지도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해안 지역이 아름다운 곳이기 때문에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 치바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방은 간토이며 면적은 5,157,61㎢이며 인구는 6,272,245명입니다. 경제 상황을 알 수 있는 GDP는 1,952억 달러이며 1인당 GDP는 30,469달러입니다. 하위 행정 구역은 37시 16정 1촌으로 지도에는 모든 행정 구역이 표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치바현은 제조업, 농업, 상업,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들이 발달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치바항을 통해서 무역과 운송 산업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교통 인프라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일본 전역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놀거리도 많이 있는데 대표적인 곳들을 보게 되면 도쿄 디즈니 리조트,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씨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비시, 나라타시, 후나바시시, 가모가와시, 미나미보소시, 기사라즈시 등 멋진 도시들과 자연 풍경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즐길거리는 동물원, 간이 사격장, 양궁장, 독일 음식 레스토랑, 미니 놀이기구 등이 있습니다. 치바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Japan Travel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일본 치바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을 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지도 이미지는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게시물 제일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으로 큰 사이즈 이미지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치바현 지도

치바현

이번에 제작을 한 치바현 지도의 모습으로 위키 백과 자료를 참고해서 만들었으며 색상을 추가해서 구분을 하기 편하게 했으며 보기에도 좋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첨부하여 사용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사이즈 3453 X 4515로 굉장히 크기 때문에 모니터로 확대하면서 보더라도 깨지는 현상이 없으며 A3 사이즈로 인쇄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발표하는 자료를 만들 때는 크게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위의 지도가 유용하실 것입니다.

제작을 위해서 사용한 프로그램은 윤곽선을 만들 때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했으며 색상을 추가할 때는 포토샵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인쇄에 적합한 색상인 CMYK를 사용했습니다.

흑백 지도

치바현

색상이 있다면 보기에는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 품질에 따라서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한 후에 표시를 하거나 정보를 기입할 때 사용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그래픽 작업을 해야 할 경우 색상이 필요없으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흑백 지도를 활용하게 되면 특정 지역만 색상을 넣기에 편하고 정보를 추가할 때도 작업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치바현

마지막 일본 치바현 지도는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것으로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을 위한 지도입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같은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만들 때 활용하시면 작업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원본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큰 제약은 없습니다. 치바현 지도 말고도 일본 지역에 대한 다양한 지도가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이시카와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일본 가가와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아이치현 지도 –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에히메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