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카와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이시카와현(Ishikawa)은 일본 본섬인 혼슈 중부 지방에 위치한 일본의 현으로 수도는 가나자와이며 대도시입니다. 전통 찻집, 조경 정원 등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문화들이 있어서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지역입니다.

인구는 1,109,261명이며 인구 밀도는 265명/ ㎢입니다. 면적은 4,186,09㎢이며 하위 행정 구역은 11시 8정이며 지방은 주부, 호쿠리쿠입니다. 경제 상황을 보게 되면 국민총생산(GDP)는 432억 달러이며 1인당 GDP는 37,812달러입니다.

경제 구조를 보게 되면 섬유산업과 기계산업이 주로 경제를 지탱하고 있으며 도자기, 칠기, 금박 생산 등 전통 공예품의 중심지입니다. 농업은 쌀 재배, 과일, 해산물 등을 많이 생산하고 있으며 관광 산업은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적 명소로 인기가 좋습니다.

대표적인 여행지를 나열하면 가나자와시, 고마쓰시, 하쿠산시, 와지마시, 가가시, 나나오시, 노토조, 스즈시, 노토섬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여행지가 있는데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Japan Travel 사이트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도는 3가지 종류로 만들었기 때문에 용도에 맞는 것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사용에 대한 제약은 크게 없습니다. 그러면 이번에 제작한 이시키와현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시카와현 지도

이시카와현

이번에 제작을 한 이시키와현 지도로 행정 구역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제작을 할 때 다른 지도보다는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를 해서 외국의 자료를 찾기 편하게 했으며 색상을 추가해서 행정 구역을 구분하기 쉽게 제작했습니다.

특히 지도에 보게 되면 마지막에 정이라고 되어 있는 곳들은 면적이 작기 때문에 색상과 함께 표시선으로 구분하기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이즈는 3246 X 4027로 크기 때문에 크게 인쇄를 해서 볼 수 있고 확대를 하더라도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색상이 있어서 보기에 좋기 때문에 블로그나 사이트에 여행 코스나 지역 정보를 제공할 때 사용하시면 더 좋은 정보를 제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이시카와현

색상이 있는 지도를 가장 많이 사용하지만 인쇄를 해야 할 경우에는 흑백 지도가 잉크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특히 인쇄 품질이 안 좋아서 글자가 잘 안 보일 경우에는 흑백 지도로 인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특정 지역에 색상을 넣어야 하거나 글자를 수정하고 싶다면 흑백 지도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이시카와현

마지막은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이시카와현 지도입니다. 흑백 지도를 활용해서 그래픽 작업을 할 수도 있지만 글자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제거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 코스, 지역 정보 같은 것을 추가해야 할 경우에는 윤곽선 지도를 활용하는 것이 작업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이시카와현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여서 업로드한 것이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지도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일본 가가와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아이치현 지도 –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아키타현 지도 –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