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히로시마현 지도 – 한글판, 행정 구역 3가지 무료 자료

일본 히로시마현은 일본의 중부 지역에 위치한 현으로 혼슈 서남부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현청소재지는 히로시마시이며 이곳을 중심으로 오타케시, 미하라시 등에 인구들이 모여 있습니다. 여행으로 많이 가는 지역이기 때문에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지도를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히로시마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히로시마현 인구는 2,734,940명이며 인구 밀도는 323명/㎢입니다. 경제 상황을 알 수 있는 국민총생산(GDP)은 1.061억 달러이며 1인당 GDP는 37,645달러입니다.

대표적인 산업은 자동차로 마쓰다 본사가 히로시마현에 위치해 있으며 조선 산업은 해군 기지가 있어서 크게 발전되어 있습니다. 간사이 경제권과 규슈 경제권의 중간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망도 정비되어 있어서 인적 자원과 물류의 흐름이 활발합니다.

히로시마현은 여행으로도 많이 가는 곳인데 대표적인 곳들을 나열하면 히로시마시, 이쓰쿠시마 섬, 오노미치시, 후쿠야마시, 구레시, 하쓰카이치시, 다케하라시, 히가시히로시마시, 이쿠치 섬 등이 있습니다.

일본 여행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LIVE JAPN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면 일본 각 지역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히로시마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을 한 지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직접 제작을 했기 때문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사이즈가 큰 만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본 지도 이미지는 제일 하단에 있으니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히로시마현 지도

히로시마현

이번에 제작을 한 일본 히로시마현 지도의 모습입니다. 위키 백과를 참고해서 지역 명칭을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를 했습니다. 영문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 만큼 검색을 할 때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색상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지역을 구분하는 것이 어렵지 않으며 색상 모드도 CMYK이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보이는 색상 그대로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사이즈도 3474 X 3477로 크기 때문에 인쇄해서 벽에 붙여서 보기에도 좋습니다.

색상이 있는 만큼 보기에 좋기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 같은 곳에 첨부하여 사용하기 좋으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종류이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히로시마현

색상 지도 자체가 보기에 좋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지만 인쇄를 해야 할 경우에는 흑백 지도가 좋습니다. 흰색 배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색상으로 인해서 글자가 안 보이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흰색으로 되어 있는 점에서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특정 지역에만 색상을 추가할 때도 흑백 지도를 활용하게 되면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히로시마현

마지막은 모든 색상과 글자를 제거해서 선만 있는 윤곽선 지도입니다. 그래픽 작업을 통해서 히로시마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때 지형을 만들려고 하면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는데 위의 지도를 사용하게 되면 빠르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이고 포맷을 변환한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버튼을 통해서 큰 사이즈의 지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일본 에히메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치바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이시카와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