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지도 – 행정 구역, 인구, 지형 무료 자료

나고야(Nagoya)는 일본 주부 지방의 도시로 아이치현의 최대 도시이자 인구가 많은 대도시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여행 후기를 작성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나고야 지도를 제작했습니다.

지도는 하나의 종류가 아닌 3가지 종류로 만들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를 해서 보기에도 괜찮으실 것입니다. 지도는 행정 구역 위주로 만들었기 때문에 상세 지도는 아닙니다.

나고야(Nagoya)는 다른 도시에 비해서 여행으로는 유명하지는 않지만 대도시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인구는 2,322,598명이며 인구 밀도는 7,115명/㎢으로 높은 편이며 면적은 326.45입니다.

나고야 날씨는 우리나라처럼 뚜렷한 계절을 보여주는데 봄(3월~5월), 여름(6월~8월), 가을(9월~11월), 겨울(12월~2월)이며 가장 방문하기 좋은 달은 3월과 4월입니다.

나고야 여행지로는 나고야 성, 오스 상점가, 나고야 시 사카에, 츄부전력 미라이타워, 나고야시 과학관, 오아시스 21, 도쿠가와엔, 나고야 항, 나고야시 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 네이버 나고야 여행지 자료 바로 보기

이 정도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을 한 나고야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나고야 지도 

나고야 지도

위의 지도가 이번에 제작을 한 나고야 지도의 모습으로 위키 백과를 참고해서 행정 구역을 표시하였습니다.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해서 더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싶을 때 편하도록 하였습니다.

색상으로 표시를 해서 블로그나 사이트에 올리기에 좋은 지도이며 행정 구역을 알기 위한 지도이기 때문에 상세한 요소들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이즈는 3510X3581로 크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크게 볼 수 있고 확대를 해서 볼 경우에도 깨지는 현상이 없을 것입니다. 작업 프로그램이 일러스트레이터이기 때문에 보이는 그대로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나고야 지도

색상 지도만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잉크를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그리고 인쇄 품질에 따라서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흑백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흑백 지도를 활용하게 되면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편하고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추가적인 정보를 넣는 작업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나고야 지도

마지막은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나고야 지도입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프로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자신의 콘텐츠를 만들 때 윤곽선 지도를 활용하시면 작업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큰 원본 파일을 원하시면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압축 파일로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 도쿄 지도 큰 사이즈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후쿠오카 현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야마가타 지도 – 한글로 표시한 행정 구역 자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