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현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후쿠오카 현은 일본 규슈 북부에 위치한 현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 지역이기 때문에 정보 제공을 위해서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이즈가 크고 한글로 된 지도를 제작하였습니다.

후쿠오카 현의 면적은 4,986.52㎢이며 인구는 5,101,340명이며 인구 밀도는 1,023명/㎢입니다. 오사카, 도쿄 다음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후쿠오카 타워,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 성터, 캐널시키 하카타, 다자이후 텐만구 신사 등이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하카타 라멘, 모츠나베, 미즈타키, 야타이 길거리 음식이 유명하며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객들도 음식을 즐기러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후쿠오카 현은 자동차, 철강, 반도체 산업이 발달되어 있어서 규슈 지방에서 가장 높은 경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쿠오카에 대해서 이 정도로 알아보고 지도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하나의 종류가 아닌 3가지로 만들었으며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후쿠오카 현 지도

후쿠오카 현

이번에 제작을 한 후쿠오카 현 지도의 모습으로 사이트나 인쇄물에 첨부하기 좋게 색상을 넣었습니다. 후쿠오카는 29시 11군 29정 2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군은 표시를 하지 않고 하위 행정 구역들을 표시하였습니다.

그래서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여행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행정 구역이 많기 때문에 일본어, 영어는 표시하지 않고 한글로만 표시를 해서 복잡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사이즈는 3493 X 3495로 크게 제작이 되었으며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해서 확대를 할 경우 깨지는 현상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후쿠오카 현

다음은 인쇄를 하거나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한 흑백 지도입니다. 색상 지도는 인쇄 품질에 따라서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는데 흰색 배경이기 때문에 글자도 잘 보이고 표시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특정 지역에 색상을 넣거나 표시를 할 때 위의 지도를 활용한다면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후쿠오카 현

마지막 후쿠오카 현 지도는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로 흑백 지도로도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지만 지역 표기가 필요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제거하는 작업도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해서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작업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오사카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 아시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고베 지도 – 행정 구역을 알 수 있는 무료 자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