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 섬 지도 – 대표적인 관광지 표시한 3가지 자료

막탄 섬(Mactan Island)은 필리핀 중부 세부 주에 위치한 섬으로 멋진 백사장, 맑은 바다,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기 때문에 막탄 섬 지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에는 행정 구역을 알 수 있도록 만들어진 지도라면 이번에는 막탄 섬(Mactan Island)의 대표적인 관광지들을 표시한 여행 지도입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스파까지 나오는데 많기도 하고 관광지가 아니기 때문에 제외를 했습니다.

막탄 섬(Mactan Island)은 라푸라푸 시와 코루도봐 시 두 자치 단체로 나뉘어져 있으며 섬 중앙에는 필리핀의 도시들을 연결하는 막탄 세부 국제 공항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필리핀 최대 도시 세부까지는 30~4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막탄 섬은 그림 같은 해변, 아름다운 산호초를 만날 수 있어서 인기가 좋으며 보트,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패러세일링, 아일랜드 호핑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막탄 섬에는 고급 숙박 시설들이 많이 있는데 인기가 좋은 곳은 Shangri-La’s Mactan Resort&Spa, Movenpick Hotel Mactan island Cebu, Crimson Resort and Spa가 있습니다.

이 정도로 막탄 섬(Mactan Island)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한 막탄 섬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막탄 섬 지도 

막탄 섬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막탄 섬 지도의 모습으로 기존에는 한글과 영문을 둘 다 표시를 했는데 한글로 된 자료가 없기도 하고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실 때는 영어가 좋기 때문에 한글은 표시를 하지 않았습니다.

관광지를 선정할 때는 다양한 여행 사이트를 참고해서 구글 지도에서 표시를 하면서 선택을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관광지들이 다 들어가 있는 만큼 여행지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구글에서 추천하는 대표적인 곳들을 나열한다면 아일랜드 센트럴 막탄, 버전 데 라 레글라 내셔널 슈라인, 마젤란 기념비, 라푸라푸 추장 기념비, 문도 아일랜드, 카오하간 섬 등이 있습니다. (구글 추천 주요 명소 보기)

지도의 사이즈는 4463X2753이며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해서 인쇄에 적합하며 확대를 하더라도 깨지는 현상이 덜 할 것입니다.

흑백 지도 

막탄 섬 지도

위의 지도는 색상이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바다를 표현하기 위한 색상과 섬들을 구분하기 위한 색상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잉크가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색상을 모두 제거한 흑백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인쇄를 해서 보실 분들이라면 흑백 지도를 사용하시면 잉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흰색 공간이 많기 때문에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막탄 섬 지도

마지막 막탄 섬 지도는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관광지들이 빼곡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정보를 넣을 때 작업하기에 불편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윤곽선만 있는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첨부하기 위해서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원본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필리핀 마닐라 지도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 세부 여행 지도 – 날씨, 관광지, 쇼핑몰 표시 자료

▶ 보홀 지도 – 행정 구역 알기 편한 무료 자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