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우크라이나 지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중앙아시아에 위치한 우즈베키스탄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예전에 미녀의 수다를 통해서 미녀의 나라로 더욱 알려지면서 여행을 하는 분들도 있고 국제 커플도 많은 곳입니다.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의 이미지가 좋은 곳 중에 하나로 유튜브를 보게 되면 한글을 배우려는 분들이 많으며 이번에 전염병 사태에 한국에서 구호품을 보내기도 하였고 두 국가간의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서 우리나라에 대한 이미지가 좋은 나라입니다.

경제 상황은 산유국임에도 불구하고 소련에서 독립한 이후로 독재정권과 부정부패로 경제가 많이 어려웠지만 자유경제시장을 도입한 이후로는 큰 경제성장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수치로 우즈베키스탄을 알아본다면 영토는 세계 54위로 작은 편은 아니며 인구는 3,346만 명이며 젊은 층이 많은 나라입니다. 경제를 알 수 있는 GDP는 579억 달러로 세계 78위입니다.

지도를 만들 때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을 추가할 때는 포토샵을 사용하였습니다. 색상 지도, 기본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 종류로 만들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즈베키스탄 지도

우즈베키스탄 지도

이번에 만든 우즈베키스탄 지도의 모습으로 기존에 만들었던 지도와 마찬가지로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한 것입니다. 지역 명칭은 위키백과를 참고하여 만들었으며 한글과 영문으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호수들은 색상을 다르게 해서 바로 알아보실 수 있도록 하였으면 주변 국가는 복잡하지 않도록 경계선을 추가하지 않고 텍스트로만 표시를 하였습니다.

강한 색상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글자가 잘 보이고 크게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깨지지 않고 잘 나오고 모니터로 확대해서 보더라도 잘 보이실 것입니다.

기본 지도

우즈베키스탄 지도

그 다음은 색상을 제거한 기본 지도입니다. 색상이 있으면 인쇄를 할 경우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고 잉크가 많이 소비되기 때문에 색상을 제거한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지형이 흰색이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정보를 필기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포토샵, 포토스케이프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추가적인 색상이나 정보를 넣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우즈베키스탄 지도

바로 위에 설명한 기본 지도는 지역 구분 색상은 제거하였지만 배경에는 색상이 남아있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잉크가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호수 구분을 위한 색상만 남기고 모두 제거한 윤곽선 지도입니다.

국기

우즈베키스탄 국기

선들도 끊김 없이 작업을 하였기 때문에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색상을 추가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우즈베키스탄 지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지도를 통해서 정보를 제공하거나 여행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은 상단 메뉴에서 지도 카테고리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서울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우크라이나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슬로베니아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