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일본 미야자키현(Miyazaki Prefeture)은 규슈 남동부 태평양에 면한 현으로 현청 소재지는 미야자키시입니다. 일본 여행으로도 많이 가는 지역이기 때문에 한글판으로 행정 구역을 알 수 있는 미야자키현 지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지도를 먼저 보여드리기 전에 어떤 지역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야자키현 면적은 7,735㎢, 인구는 1,043,427명이며 인구 밀도는 135명/㎢입니다. 경제 상황을 볼 수 있는 국민총생산(GDP)은 약 338억 달러이며 1인당 GDP는 31,389달러입니다.

경제는 전국 36위를 차지할 만큼 저소득 자치단체이며 산림 지형이 많고 지리적 위치 때문에 주 산업은 밭농사와 축산이 많으며 앙계는 전국 2위를 차지할 정도로 농축산업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오이, 피망, 스위트피무 생산량이 전국 1위로 많이 생산을 하며 토란과 무도 전국 2~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공업은 식품, 전시, 화학, 음료, 사료, 목재, 목공제품 등 경공업이 성하고 소주 등 알코올 공업도 유명합니다.

산지가 많고 태평양을 끼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는데 대표적으로 가볼만한 곳은 타카치호 계곡, 우도신궁, 미야자키 신궁, 아마노이와토 신사, 타카치호 신사, 아오시마 신사, 호리키리 고개, 미야자키 시 피닉스 동물원, 오비성터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도 열리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4월 초순에 열리는 미야자키 신사 축제, 다카치호 여름 축제, 휴가나츠 축제, 미야자키 국제 음악제, 아오시마 불 축제 등이 있습니다. 미야자키현에 대한 여행 정보를 알고 싶다면 일본 정부 관광국 미야자키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미야자키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미야자키현 지도 

미야자키현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미야자키현 지도의 모습으로 나무 위키를 참고해서 한글로 지역 명칭을 표시하였으며 영문 표기는 구글 지도를 참고했습니다. 색상을 표시하였기 때문에 지역을 구분하는 것이 편하고 보기에 좋아서 블로그나 사이트에 첨부하기 좋습니다.

사이즈는 3299X3509으로 크게 제작을 했기 때문에 A3 사이즈까지 인쇄를 할 수도 있으며 모니터로 보더라도 확대를 해도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한글판이기 때문에 영상부터 지역 정보 소개 같은 그래픽 작업에도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미야자키현 지도

색상 지도가 보기에도 좋고 행정 구역을 구분하기 편하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색상 때문에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한 흑백 미야자키 지도입니다.

지형이 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으며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정보를 추가하거나 원하는 색상으로 넣을 경우 흑백 지도를 활용하시면 작업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미야자키현 지도

마지막은 모든 색상과 글자를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미야자키현 지도입니다. 흑백 지도로도 그래픽 작업을 통해서 추가적으로 정보를 넣을 수 있지만 글자가 있는 만큼 제거해야 할 경우에는 작업이 길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제거 작업을 할 필요가 없는 그래픽 작업 용도 지도입니다. 위의 3가지 미야자키현 지도는 모두 첨부하기 위해서 용량을 줄인 만큼 원본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미야기현 지도 – 행정 구역을 표시한 3가지 자료

▶ 일본 시가현 지도 – 행정 구역을 표시한 3가지 자료

▶ 고치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자료

▶ 이바라키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