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기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도치기현(Tochigi Prefecture)은 간토 지방에 위치한 내륙 현으로 현청 소재지는 우츠노미야시입니다. 여행지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일본 지방을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도치기현 지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지도를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도치기현(Tochigi Prefecture)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면적은 6,408.09㎢이며 인구는 1,897,770명, 인구 밀도는 296명/㎢으로 전체 현 중에서 인구 순위는 19위로 작지 않은 인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제 상황을 알 수 있는 GDP(명목)은 약 849억 달러이며 1인당 GDP는 43,505달러로 현 중에서는 GDP 순위는 31위로 높지는 않습니다. 산업 구조를 보게 되면 제조업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특히 자동차 산업이 유명하며 대표적인 기업으로 혼다(Honda)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자동차 부품과 관련된 공급 업체들이 많이 있으며 전자, 정밀 기계 및 식품 가공 업체들도 있습니다. 농업은 다양한 농산물들을 생산하는데 대표적인 작물으로는 딸기, 멜론, 토마토, 오이 등이 있습니다.

농산물을 생산해서 일본 각지로 공급하고 해외로도 수출을 합니다. 관광 산업은 필수적인 산업으로 자연 명소, 온천 등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 닛코 동조궁, 모빌리티 리조트 모테기, 닛코타모자와어용저, 닛코시, 도부 월드스퀘어, 게곤 폭포, 윤왕사 보물전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도 열리는데 유명한 축제는 도치기 토카에라는 것으로 도치기 등불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10월 초 저녁 시간에 열리며 문화 공연,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서 즐깁니다.

더 자세한 관광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도치기 공식 여행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역사적인 장소부터 계절별 특집, 동영상, 문화, 여행 코스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도치기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도치기현 지도 

도치기현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도치기현 지도의 모습입니다. 행정 구역을 구분하기 편하게 색상을 추가하였으며 지역 명칭은 위키 백과와 외국 자료를 참고해서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를 했습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검색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외국 방문자를 위한 여행이나 지역 정보를 제공할 때 활용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이즈는 4239X3510으로 크게 제작을 했기 때문에 A3로 인쇄를 할 수 있으며 이미지를 확대하더라도 깨지는 현상은 없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도치기현 지도

색상이 있다면 보기에는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색상 때문에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한 흑백 도치기현 지도입니다. 지형이 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여행이나 지역 정보를 제공하실 분들이라면 위의 지도를 활용하게 되면 특정 지역에 색상을 넣거나 정보를 추가할 때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도치기현 지도

흑백 지도로도 충분히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지만 지역 명칭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작업 시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색상부터 글자까지 모두 제거를 한 윤곽선 지도도 만들었습니다.

윤곽선만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만 들어간 지도를 만들 때 활용하신다면 작업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도치기현 지도는 모두 첨부하기 위해서 용량을 줄였기 때문에 아래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원본 이미지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도치기현 지도

▶ 구마모토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이와테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오카야마현 지도 –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 교토부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