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발리(Bail)는 인도네시아 자와섬 동쪽에 위치한 섬으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신혼 여행지로 많이 알려진 곳인데 여행 정보가 후기를 작성하실 분들을 위해서 발리 지도를 제작했습니다.

발리(Bali)의 중심 도시는 덴파사르(Denpasar)라는 곳이며 인구는 430만명이며 면적은 5,780㎢입니다. 한국에서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이 인기를 얻으면서 신혼 여행지로 각광을 받게 되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대표적인 발리 여행지로는 우붓, 타나롯, 올루와뚜 사원, 스니냑, 쿠타 비치, 뜨갈랑랑 계단식 논, 바루트 산 등이 유명하며 이 밖에도 많은 자연 명소들도 있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대한민국에서 발리까지 비행 시간은 직항일 경우에는 6~7시간이며 경유를 할 경우 11~20시간이 소요됩니다. 시차도 존재는 하는데 한국보다 1시간 정도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작을 한 발리 지도는 상세한 정보가 들어간 것은 아니며 지형과 행정 구역을 알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상세한 지도를 원한다면 구글 지도를 참고하시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그러면 여행 후기나 발리에 대한 정보를 만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만든 발리 지도를 이미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발리 지도

발리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발리(Bail) 지도의 모습입니다. 중심 도시 덴파사르부터 근처에 위치한 누사 페니다 섬까지 표시를 하였으며 색상을 넣었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첨부하여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한글보다 영어로 검색을 했을 때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한글과 함께 영어로도 표기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요 도로는 점선으로 표시를 해서 어떻게 이동을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4955 X 3074로 크게 제작하였기 때문에 인쇄를 해서 보거나 확대해서 보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색상도 CMYK(인쇄용)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보이는 그대로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발리 지도

색상 지도는 보기에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 품질에 따라서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고 잉크가 많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해서 흑백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인쇄를 하신 후에 표기를 하면서 사용하고 싶다면 색상 지도보다는 흑백 지도가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발리 지도

마지막은 여행 후기나 정보를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으로 추가하실 분들을 위한 윤곽선만 있는 발리 지도입니다. 모든 선들도 확인을 했기 때문에 끊김이 없을 것입니다.

위의 지도는 용량을 줄인 이미지이기 때문에 아래의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인도네시아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자카르타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호주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