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지도 만들기를 최근에는 유럽으로 넘어가서 하고 있는데 이탈리아 이후에 영국 지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상세 지도는 아니며 지형과 지역명을 알 수 있는 지도로 만들었습니다. 사이즈는 A3로 만들었으며 총 4가지 종류입니다.

작업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이번 작업은 참고한 지형이 잘못되어진 것이어서 새롭게 다시 만들면서 시간이 기존보다 많이 걸렸습니다. 다양한 지도를 참고하고 제가 생각한 다양한 종류를 만들려고 했는데 필요한 지도가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영국 지도

영국 지도

먼저 지역을 표시한 영국 지도입니다. 아일랜드는 표시를 하지 않았으며 큰 지역을 위주로 만들어진 간단한 모습의 지도입니다. 추가적인 그래픽 작업을 하시려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듯 하며 인쇄를 해서 쓰시는 분들도 2가지 색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깨지지 않고 잘 보이실 것입니다.

사이즈가 13193×9320로 모니터로 보시는 분들도 글씨가 깨지지 않고 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 지역

영국 지도

2번째는 조금 더 상세한 지역을 표시한 지도이며 주변의 해협도 표시를 했습니다. 그리고 만드는 과정에서 고민을 많이 한 부분인데 지역을 구분하는 것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글자색으로 구분을 하였습니다.

배경색으로 구분하는 것을 만들어보았는데 중간에 틀을 날리면서 다시 하는 작업에서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배경색이 아닌 글자색으로 구분을 하였습니다.

한글 표시

크기변환 영국 지도 지역 한글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알아보는 것이 힘드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약자로 되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알아보기 힘들기 때문에 한글 표시한 지도 역시 만들었습니다. 구글 지도를 참고하여서 만들었는데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확인을 하면서 만들었지만 잘못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혹시 발견하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을 해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윤곽선

영국 지도

마지막으로 모든 요소를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포토스케이프, 포토샵 등을 활용해서 자신만의 정보를 입력하시려는 분들이 찾기 때문에 만들어보았습니다.

국기

영국 지도

검색 엔진에서 영국 지도 찾아보았는데 큰 사이즈를 찾는 것도 힘들었고 한글로 되어 있는 것이 없어서 다른 나라보다 먼저 만들게 되었습니다. 영국에 관련된 여행이나 정보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이나 통계 자료를 만드시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다운로드 버튼

▶ 유럽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이탈리아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 미국 지도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받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