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남미에 이어서 이번에는 유럽으로 이동을 하여서 스페인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형이 완만하기 때문에 틀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았지만 지역을 큰 범위로 할 것인지 주까지 나눌 것인지 고민을 하면서 시간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큰 지역으로 구분을 하기로 했으며 주요 도시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사이즈는 지금까지 만들었던 것처럼 A3로 작업을 하였고 색상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 3가지 종류로 만들어서 압축해서 3.83MB 용량이 되었습니다.

스페인 지도

스페인 지도

이번에 만들게 된 스페인 지도의 모습입니다. 포르투칼을 제외할까 했지만 붙어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표시를 했습니다. 지역은 흰색 선으로 구분을 하였고 한글과 스페인어로 명칭을 표시했습니다.

수도는 별 모양의 아이콘과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서 한번에 알 수 있게 했으며 많이 떨어져 있는 카나리아 제도는 검은색 박스로 구분을 지었습니다. 주변 나라는 스페인 지형을 알 수 있게 회색으로 표시해서 구분을 했습니다.

흑백 지도

스페인 지도

색이 있는 지도를 원하는 분들도 있지만 인쇄를 하거나 그래픽 작업을 하고 싶은 분들은 흑백 지도를 원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색을 제거하고 검은색으로 만든 지도도 만들었습니다. 인쇄를 하신다면 잉크 소비를 줄일 수 있고 글자가 잘 보이실 것입니다.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은 배경 색이 없기 때문에 글자를 지우는 작업을 할 때 편하고 지역을 소개할 때 색상을 추가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스페인 지도

마지막으로 모든 색과 글자가 제거된 윤곽선 스페인 지도 입니다. 구글에서 지도를 검색해보게 되면 윤곽선만 있는 지도를 찾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지도를 만들게 되면 윤곽만 있는 지도는 꼭 추가를 하고 있습니다.

틀만 있기 때문에 포토샵, 포토스케이프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자신만의 정보를 추가할 때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지도

spain png

구글에서 지도를 검색하게 되면 연관 검색어로 국기 지도를 찾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지형이 복잡하면 만들기 힘든데 스페인은 지형이 크기 때문에 국기를 넣어서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배경이 없는 PNG 파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배경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서 합성을 하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국기

스페인 지도

다양한 지도를 만들고 있는데 만들다 보니 기본 모양이 만들어져서 만드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시간이 될 때마다 지도를 만들어서 어느 정도 지역 지도를 만들게 되면 더 세밀한 지도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멕시코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 뉴질랜드 지도 다양한 종류를 다운로드 받기

▶ 스페인 시체스 지도 – 관광지를 표시한 3가지 자료

“스페인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2개의 생각

  1. 안녕하세요. 현재 전자책을 작성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해외여행 관련해서 스페인지도가 필요하여 찾던 중 그린블로그님의 스페인지도가 마음에 들어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하여 글을 남깁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