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유럽은 많은 나라들이 있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 이번에는 프랑스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의 방식과 마찬가지로 지역을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든 지도로 상세 지도는 아니라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A3 사이즈로 크게 만들었기 때문에 확대를 하더라도 깨지지 않고 추가적인 그래픽 작업을 할 때도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원본 파일을 재배포는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만들어진 지도를 보실까요. – 프랑스 관련 외교부 자료

프랑스 지도

프랑스 지도

작업을 한 프랑스 지도의 모습입니다. 기존에는 지역만 표시를 했었는데 최근 들어서 주요 도시까지 표시를 하면서 작업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지역은 한글과 함께 구글에 나온 정보를 토대로 프랑스어로 표시를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복잡한 지형을 가진 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아래에 소개하는 윤곽선 지도를 통해서 추가적인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은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역 지도

프랑스 지도

주요 도시가 표시가 되어 있지 않은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 생각해서 추가했습니다. 도시가 표시될 경우 복잡하기 때문에 프랑스에 대한 지역 정보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에게는 불필요한 요소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은 다녀온 도시를 표시할 때 방해도 될 수 있기 때문에 지역만 나온 지도는 매번 만들 때마다 추가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흑백 지도

프랑스 지도

프랑스 지도 인쇄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색상이 있으면 잘 안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인쇄하실 분들을 위해서 색상을 제거한 흑백 지도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도 색상이 없으면 추가적인 작업을 할 때 편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윤곽선 지도

크기변환 프랑스 지도 윤곽선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든 요소가 제거된 윤곽선만 있는 지도도 원하실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색상과 정보를 입력하기에 좋으며 사이즈도 크기 때문에 작업을 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국기

프랑스 지도

세계 지도를 시작으로 중국, 영국, 독일, 필리핀, 한국 등 다양한 곳의 지도를 만들고 있는데 제가 만든 것이 도움이 될까 하는 의문도 들었는데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받고 있는 것을 보고 앞으로도 다양한 나라들의 지도를 만들 것이며 추가적인 정보 유형이 생각난다면 해당 자료에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독일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영국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파리 지도 3가지 종류 무료로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