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제가 만든 지도를 사용하는 분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계속 만들고 있었는데 댓글이 달리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멕시코 지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지도를 만들면서 상당히 힘들었는데 마우스를 바꾸면서 포인트가 자꾸 흔들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몇 시간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익숙해져서 그전에 사용하던 마우스보다 더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이번에 만든 멕시코 지도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A3 사이즈이며 상세 지도가 아닌 지역을 알 수 있는 지도로 만들었습니다.

멕시코 지도

멕시코 지도

이번에 만든 멕시코 지도의 모습입니다. 흰색 선으로 지역을 구분하였으며 바다를 정확히 알기 위해서 주변 나라는 회색으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지역 명칭이 긴 것이 있어서 글자 크기는 지역 크기에 맞게 조절을 하였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게 되면 작은 지역은 글자가 안 보이는데 A3 사이즈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아서 보시게 되면 깨지지 않고 글자를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함께 멕시코에서 사용하는 스페인어로 표시를 하였는데 구글 지역 정보를 참고하였습니다.

흑백 지도

멕시코 지도

색이 있는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색이 없는 것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색을 제거한 흑백 지도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색이 없기 때문에 글자가 더 잘 보이고 인쇄를 하실 분들은 잉크 소비를 줄일 수 있어서 여러 장을 인쇄하실 분들에게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포토스케이프포토샵을 사용해서 원하는 색을 추가하거나 통계 같은 정보를 넣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지도일 것입니다.

윤곽선

멕시코 지도

그 다음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 가장 필요한 모든 요소가 제거된 지도입니다. 윤곽선만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 언어로 지역을 표시할 수도 있고 원하는 지역만 색상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윤곽선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다양한 정보의 지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멕시코 국기

인터넷에서 멕시코 지도 검색하게 되면 다양하게 나오는데 한글로 된 지도를 찾는 것도 힘들고 특히 사이즈가 큰 지도는 많이 없기 때문에 지도를 제작해보았는데 마음에 드신다면 다운로드 받아서 멕시코에 관한 글을 작성할 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소개한 총 3가지 지도를 압축해서 3.70MB 이며 사이즈는 4957 x 3508로 큰 사이즈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영국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미국 지도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프랑스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