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시체스 지도 – 관광지를 표시한 3가지 자료

스페인 시체스(Sitges)는 바르셀로나에서 남서쪽으로 35km 떨어진 도시로 영화, 축제, 해변, 유적지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스페인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기 때문에 시체스 지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시체스(Sitges)는 절벽과 작은 만이 특징으로 해안선이 길게 뻗어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하이킹, 드라이브,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전체 면적은 43.8㎢이며 인구는 28,969명으로 큰 도시는 아닙니다.

인구는 적지만 많은 여행객들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Playa de Sitges, Playa de San Sebastian 같은 아름다운 해변은 휴가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축제도 열리는데 시체스 영화제가 유명하며 시체스 카니발은 화려한 퍼레이드와 아름다운 의상으로 유명한 축제입니다. 해변이 많이 강조되는 곳이지만 구시가지에는 에 전통적인 건물들이 있어서 걸으면서 구경하는 것도 인기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를 나열하면 사그라다 파밀리아, 카사 바트요, 라 보케리아, 카사 밀라, 구엘 공원, 캄 노우, 피카소 미술관, 카탈라냐 음악당, 아름다운 해변 등이 있습니다. 더 다양한 관광지를 알고 싶다면 네이버 시체스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체스(Sitges) 기후는 온화한 겨울과 더운 여름이 특징인 지중해성 기후로 일년 내내 쾌적한 기후를 보여주기 때문에 해변과 문화 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이 정도로 시체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만든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체스 지도 

시체스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스페인에 있는 시체스 지도의 모습으로 관광지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지도입니다. 한글로 표시를 안 한 이유는 정확한 명칭을 찾는 것이 힘든 것과 함께 영어로 검색해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관광지를 표시한 것은 아니고 네이버 페이지에서 추천하는 곳들을 위주로 표시를 했기 때문에 유명한 곳들은 모두 표시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시체스가 속한 바르셀로나 주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기 때문에 바로셀로나 여행 네이버 페이지를 참고해서 여행 계획을 세우시길 추천드립니다.

지도의 사이즈는 4959X3139로 크게 제작을 하였으며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인쇄에 적합합니다.

흑백 지도 

시체스 지도

처음에 소개한 지도는 도로와 관광지, 바다를 색상으로 표시를 했는데 인쇄할 때 잉크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해서 흑백 지도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특정 지점에 대해서 정보를 추가할 때 활용하시면 작업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특히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흰색 배경이 편하기 때문에 인쇄를 하실 분들이라면 위의 지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윤곽선 지도 

시체스 지도

흑백 지도만으로도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지만 관광지와 도로를 표시하면서 복잡하고 제거를 해야 한다면 작업 시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윤곽선만 있는 시체스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로 정보를 추가해서 만드실 때 활용하시면 작업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첨부하기 위해서 용량을 줄였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원본 이미지 파일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스페인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프랑스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 세계 지도 A3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