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지도 A3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몇 일 전에 뉴질랜드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다시 유럽으로 돌아와서 덴마크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형이 만들기 쉬웠기 때문에 선택했는데 자료들이 다른 나라에 비해서 적어서 자료 일치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지역과 명칭은 위키 백과를 참고해서 만들었으며 사이즈는 기존과 같이 A3 큰 사이즈로 만들었습니다. 지도는 색이 있는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만 있는 지도, 오래된 종이 지도 종류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면 이번에 만든 덴마크 지도를 보겠습니다.

덴마크 지도

덴마크 지도

이번에 만든 덴마크 지도의 모습입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방식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데 지역 구분은 흰색 선으로 되어 있으며 주요 도시는 선별을 해서 표시를 하였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함께 영어로 표시를 하였는데 자료마다 명칭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위키 백과 자료를 참고하여서 표시를 하였습니다. 명칭이 다른 이유는 언어에 따라서 다르게 표시를 하기 때문인 듯 합니다.

도시부터 공항 등 다양한 표시를 하지 않는 이유는 상세 지도가 아닌 심플한 지도를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흑백 지도

덴마크 지도

인쇄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색을 제외한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검은색으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흑백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량으로 인쇄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컬러 프린터를 사용하는 분들도 한 가지 색만 사용하기 때문에 잉크를 절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최대한 선과 글자를 겹치기 않기 위해서 신경을 썼기 때문에 인쇄를 하시더라도 글자를 안 보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모니터로 보시는 분들도 큰 사이즈로 만들었기 때문에 확대를 하시게 되면 글자가 뚜렷하게 보이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덴마크 지도

포토스케이프,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작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다른 나라 언어로 표시하거나 원하는 색을 추가하고 싶을 때 텍스트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로만 보시면 작게 보이고 선이 깨져 보일 수 있지만 크게 만들었기 때문에 확대를 해서 작업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오래된 지도

크기변환 덴마크 지도 오랜된 종이

최근 작업부터 추가하고 있는 오래된 종이 위에 그려진 지도입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해보게 되면 이런 유형의 지도가 많이 있어서 만들게 되었는데 블로그나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국기

덴마크 지도

미국, 영국, 한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제작하였기 때문에 상단 메뉴에서 지도를 클릭해서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중국 지도 다양한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덴마크 지도 A3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