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바키아 지도 3가지 무료 다운로드

중동 이라크 지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유럽에 위치한 슬로바키아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슬로바키아는 폴란드, 체코, 헝가리 사이에 있는 나라로 영토 면적은 세계 128위로 나라 중에서는 큰 편은 아닙니다.

유럽 나라들이 인구가 적은 편이기 때문에 슬로바키아도 545만 명으로 세계 11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GDP는 1,054억 달러로 세계 60위에 위치해 있는데 수출 주도형 경제로 다양한 분야를 육성해서 안정적인 경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륙 국가이기 때문에 지형이 단순하다는 점에서 작업 시간은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지도 만들 때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 추가를 할 때는 포토샵을 사용하였습니다.

유럽 국가라는 점에서 영어로 검색하게 되면 굉장히 많은 지도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로 된 지도를 찾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큰 사이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 가지 지도 종류만 만든 것은 아니며 색상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 종류로 만들어서 다양한 작업에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슬로바키아 지도

슬로바키아 지도

이번에 만든 슬로바키아 지도의 모습입니다. 지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틀을 만드는 작업은 수월하게 하였습니다. 지역 구분도 크게 되어 있다는 점에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색상은 채도가 낮은 것을 사용해서 글자가 잘 보이도록 하였으며 지역 명칭은 한글과 영어로 표시하여서 영어 표기를 다시 찾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수도 브라티슬라바는 별 모양의 아이콘을 사용해서 표시를 해서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하였고 주변 국가는 복잡하지 않도록 경계선까지 만들지 않고 국가 명칭만 추가를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A3로 만들어서 인쇄를 하거나 확대를 해서 볼 경우에도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기본 지도

슬로바키아 지도

그 다음은 색상을 제거한 기본 지도입니다. 색상이 있다면 보기에 좋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올리기에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고 잉크가 많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하지 않은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만든 슬로바키아 지도로 흰색 지형이기 때문에 인쇄하기에도 정보를 추가하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슬로바키아 지도

지역 구분 정보를 넣는 분들도 있지만 주요 도시나 정보를 추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틀만 있는 윤곽선 지도를 원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지도로 틀만 있기 때문에 색상을 추가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국기

슬로바키아 국기

슬로바키아 지도 3가지 종류를 만들었는데 사용 용도에 맞는 것이 있다면 아래에 구글 드라이브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본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사용상의 제한은 없기 때문에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이라크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그리스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