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최근에 지도 작업이 뜸했지만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을 알고 이번에는 유럽에 위치한 네덜란드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 작업 방식이 있기 때문에 그대로 하면 되어서 어렵지 않게 작업을 했는데 외곽선을 만들지 않고 내부부터 만들면서 다시 만드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많이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빠르게 다시 작업을 하고 오늘 마무리를 했습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지도와 마찬가지로 상세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고 지형과 지역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지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사이즈는 A3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지도의 종류는 색이 있는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만 있는 지도 3가지로 만들었습니다. 다운로드는 제일 하단에 구글 드라이브 글자를 클릭하게 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지도

네덜란드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네덜란드 지도 모습입니다. 주변 국가인 벨기에, 독일을 회색으로 표시하여서 네덜란드를 더 집중하도록 했으며 색 사용을 줄이고 글자가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지형은 흰색으로 만들었습니다.

지역 표시는 한글과 영문으로 되어 있으며 수도는 빨간색 별로 표시하여서 알아보기 쉽게 하였습니다. 예전에 만들었던 지도들은 그림자 효과를 넣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구분을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 그림자 효과를 주었습니다.

추후에 지금까지 만들었던 지도들을 다시 업데이트할 때 더 상세한 지도를 만들 수도 있지만 복잡한 지도보다는 심플한 것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도 위의 지도처럼 만들 예정입니다.

흑백 지도

네덜란드 지도

그 다음 흑백 지도로 색이 없기 때문에 인쇄를 하시거나 원하는 색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지도 유형입니다. 예전에는 색이 있는 지도만 제작하여서 올렸는데 흑백 지도를 필요하신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난 이후로는 추가적으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로 보게 되면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지만 A3로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인쇄를 하더라도 글자가 잘 보이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네덜란드 지도

마지막으로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글자를 제거하였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 명칭을 추가하실 때 편하고 색도 넣기에 좋습니다. 네덜란드 지도 3가지 유형을 만들어보았는데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상단 메뉴에서 지도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국기

네덜란드 국기

앞으로도 계속 지도를 제작할 것이기 때문에 지도를 통해서 여행 정보나 나라 정보를 작성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색상 지도 추가

네덜란드 지도

최근에 만든 지도들은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하였기 때문에 네덜란드 지도 역시 추가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에 압축 파일에 추가를 하였으며 아래에 구글 드라이브를 클릭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 세계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받기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네덜란드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의 2개의 댓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