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지도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유럽 지역은 나라들이 많다 보니 지도 제작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유럽 지역의 나라 벨기에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벨기에 나라라면 축구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와 독일 사이에 있는 벨기에 국토 면적은 세계 138위로 큰 편은 아니며 인구는 1,158만 명으로 세계 8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GDP는 5,317억 달러로 최근에 지도를 만들었던 나라들 중에서 가장 순위가 높은 24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벨기에하면 큰 산업이 생각나지 않는데 서비스 산업이 7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벨기에 나라 정보는 이 정도로만 소개를 하고 이번에 제작을 한 벨기에 지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제작에 사용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 추가를 위해서 포토샵을 사용하였습니다. 지도는 A3 사이즈로 크게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벨기에 지도

벨기에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벨기에 지도의 모습으로 지역을 색상으로 구분을 하여서 한 눈에 파악하기에 좋으며 색상이 들어간 만큼 사이트나 블로그에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영문을 둘 다 표시를 하였기 때문에 영어 표기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편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구글 지도를 참고하였기 때문에 한글 명칭은 발음에 따라서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영어로는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주변 국가 프랑스, 룩셈부르크, 독일, 네덜란드는 복잡할 수 있기 때문에 상세하게 경계선을 만들지 않았으며 수도는 별 모양을 사용해서 바로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본 지도

벨기에 지도

그 다음 벨기에 지도는 지역 구분을 색상으로 하지 않고 흰색으로 지형을 표시한 지도 유형입니다. 색상이 있으며 지역을 구분하기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잉크가 많이 들고 지역 명칭이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의 지도는 인쇄 할 때 사용하기에 좋으며 선들의 끊김을 모두 확인하면서 만들었기 때문에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색상이나 정보를 넣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벨기에 지도

마지막으로 색상부터 지역 명칭까지 모두 제거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두 번째 지도 보다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색상이나 정보를 추가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국기

벨기에 국기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인쇄를 하거나 확대를 해서 보더라도 깨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벨기에 지도 이외에도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만들었기 때문에 상단 메뉴에서 지도 카테고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독일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프랑스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 프랑스 영국 펄럭이는 국기 영상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