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최근에 중국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유럽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독일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것처럼 상세 지도는 아니고 주요 지역과 도시를 표시하는 지도로 만들었으며 A3 큰 사이즈로 만들어서 확대하더라도 깨지지 않습니다.

몇 가지 종류를 만들었는데 모든 것들이 다 포함된 것과 지역만 표시한 지도, 윤곽선만 있는 지도, 색상이 제거한 지도 나누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사용 용도에 따라서 필요한 것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실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지도인지 보실까요.

독일 지도

독일 지도

작업할 때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복잡한 툴을 사용한 것이 아닌 펜툴로 만들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은 모든 요소가 다 들어가 있는 전체 지도입니다. 지역 표시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강과 국제 공항을 표시한 지도입니다.

지역 명칭은 구글 검색을 통해서 입력하였기 때문에 만약에 틀릴 경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해서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A3 사이즈로 만들었기 때문에 모니터로 보실 때 확대하더라도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지역 지도

크기변환 독일 지도

처음에 소개한 독일 지도가 다양한 요소들이 있기 때문에 복잡해 보이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과 주요 도시만 표시한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한눈에 지역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지역을 소개하는 정보를 작성할 때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색상 제거

독일 지도


색상이 있게 되면 컬러 프린터일 경우에는 상관 없지만 흑백 프린터일 경우에는 잘 안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색상을 제거한 흑백 지도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추가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 원하는 색상을 추가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크기변환 독일 지도 윤곽선

마지막으로 모든 요소를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요소들을 제거할 필요 없이 자신만의 정보를 추가할 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국기

독일 지도

독일 지도 검색해보시면 큰 사이즈를 찾는 것도 힘들고 한글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만들어 보았는데 독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작성하신 분들이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만약에 잘 안되실 경우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메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중국 지도 다양한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영국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 베를린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