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태국 치앙마이(Chiang Mai)는 우리나라에서도 여행으로 많이 가는 지역이기 때문에 여행 후기나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그때 활용할 수 있는 치앙마이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치앙마이는 태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로 북쪽으로 미얀마의 샨 주와 경계를 하고 있습니다. 면적은 20,107㎢이며 인구는 1,826,840명으로 민족 구성은 타이족이 다수를 차지하고 소수민족은 1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후(날씨)는 열대성 습윤기후와 건조기후로 더운 계절, 우기, 시원한 계절의 3계절이 특징입니다. 계절을 나눈다면 더운 계절(3월~5월), 우기(6월~10월), 시원한 계절(11월~2월)로 구분이 됩니다.

시원한 계절이라고 하면 온도가 궁금할 수 있는데 낮 동안은 15~25도 사이며 더운 계절은 30~40도로 덥습니다. 치앙마이 관광지로는 올드 시티, 나이트 바자, 코끼리 자연 공원, 도이 인타논 국립공원, 님만해민 로드 등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이 정도로 치앙마이에 대해서 알아보고 지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치앙마이 지도

치앙마이 지도

태국은 세계 지도로 보게 되면 길게 되어 있는데 치앙마이(Chiang Mai) 또한 길게 되어 있어서 세로로 제작했습니다. 행정 구역은 위키 백과를 참고해서 한글과 함께 영어로 표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행정 구역 구분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색상을 추가했으며 인쇄용에 적합한 CMYK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색상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보기에 좋아서 블로그나 사이트에 첨부해서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작업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으로 제작을 하였으며 사이즈는 3510 X 4962로 크게 제작하였습니다.

흑백 지도

치앙마이 지도

색상 지도는 보기에는 좋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잉크가 많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많이 인쇄를 해야 할 경우에는 위의 흑백 지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배경을 흰색으로 했기 때문에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도 편합니다.

윤곽선 지도

치앙마이 지도

마지막 치앙마이 지도는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윤곽선만 있기 때문에 자신의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만들 때 작업 시간은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이미지는 모두 용량을 줄인 이미지로 A3 사이즈로 크게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원본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태국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방콕 지도 한글 3가지 무료로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