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무기형상 알브하임 보물상자 위치

오딘 : 발할라 라이징 무기 형상이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분들이 리세를 하고 있는데 이때 놓치면 안 되는 것이 무기형상 보물상자를 월드마다 획득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보물상자 위치를 정리하였는데 이번에는 알브하임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리세를 하시는 분들은 보물상자 찾는 것이 귀찮기도 하고 영웅을 얻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안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모든 월드의 보물상자를 획득하게 된다면 보유효과를 빠르게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위치를 알아볼 알브하임은 무스펠 하임 월드가 나오면서 하향이 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저들이 도달을 하는 월드로 현재 65레벨과 70레벨 리세가 대세인 만큼 삭제를 하기 전에 보물상자를 획득하였는지 확인을 하는 습관을 해야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소개한 월드와 마찬가지로 무기형상 보물상자는 5곳에 위치하여 있으며 기존 보물상자 위치와 다릅니다.

알브하임 타락 협곡

알브하임

알브하임 무기형상 보물상자 첫 번째 위치한 곳은 타락 협곡 마을에서 왼쪽에 위치한 숲 속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직접 찾아가려면 힘들기 때문에 지도에서 클릭을 하여서 이동을 하는 것이 편합니다.

알브하임

알브하임은 지형이 복잡하기 때문에 지도에서 클릭을 해서 이동을 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언덕 위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수 분지

알브하임

두번째 위치한 곳은 알브하임 중앙에 위치한 세계수 분지입니다. 이곳도 직접 찾으려고 한다면 어렵기 때문에 위에 표시한 곳을 지도에서 클릭해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알브하임

지도에서 클릭해서 지상 이동을 하게 되면 언덕 아래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림자 잠복처

알브하임

그 다음은 그림자 잠복처 남쪽에 위치한 곳으로 지도에서 협곡 같이 생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위치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알브하임

지도에서 클릭해서 지상 이동을 할 때 시점을 위로 해서 이동하면  언덕 위에 빛나는 보물상자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머맨 부락

알브하임

그림자 잠복처 다음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머맨 부락으로 옆에 호수가 있는데 이곳에서 선착장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머맨 부락 호수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선창작을 볼 수 있고 감시탑 같은 곳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둠달 고원

알브하임

알브하임 마지막 보물상자가 위치한 곳은 맹독 여울 옆에 위치한 어둠달 고원입니다. 다른 곳들과 다르게 바로 아래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금방 찾으실 것입니다.

알브하임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큰 나무가 있고 그 아래에서 숨겨진 무기 상자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그리고 알브하임까지 무기 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마지막 월드 무스펠 하임 무기 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정리해보겠습니다.

▶ 오딘 무기형상 미드가르드 보물상자 위치

▶ 오딘 무기형상 요툰하임 보물상자 위치

▶ 오딘 무기형상 니다벨리르 보물상자 위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