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게임 그림자 성채 특징부터 획득 아이템 정리

오딘 게임에서 그림자 성채는 업데이트 전에는 1시간 정도만 가능했지만 현재는 제한이 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익명이 보장되고 다음 층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이동석이 필요하게 됩니다.

익명이 보장되기 때문에 공격이 들어와서 사냥하는 것이 힘들 수 있는데 저희 서버 같은 경우 중립끼리 동맹을 맺어서 서로의 아이디가 보이게 해서 불필요한 전투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림자 성채는 업데이트 된 이후로 그림자 주화라는 것이 생겨서 그림자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주화는 1주일 동안 사냥을 해서 모은 포인트 점수에 따라서 지급이 되는 것으로 다음 내용을 보시면 얼마나 사냥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오딘 :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 바로 가기

그림자 성채 특징

– PK 패널티가 없으며 기록이 남지 않는 무법 지대

– 캐럭터명이 노출이 되지 않으며 익명 지대이기 때문에 적군의 식별이 불가능(동맹일 경우 아이디 노출)

– 몬스터, 보스, 다른 플레이어를 처지해서 그림자 포인트 획득 가능

– 매주 월요일 자신이 달성한 계급에 따른 그림자 주화 보상

계급 및 보상

그림자 성채 계급 및 보상 결과

사냥을 하게 되면 그림자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 훈련병, 순찰병, 전투병, 상급병 등으로 계급이 올라가면서 주1회 그림자 주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포인트를 빨리 모으는 방법은 보스가 출현할 때 사냥을 하거나 단계가 높은 곳에서 사냥을 하면 됩니다.

– 보스 출현 및 그림자 포인트 획득 증가 시간 : 매주 화, 목, 토요일

순간 이동과 단계 입장

그림자 성채 이동석 결과

성채에서는 필드에서 사용했던 순간 이동 주문서는 사용이 불가하며 사냥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이동석으로 순간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조건은 이동 불가 상태가 아닌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계 이동석 결과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하고 싶다면 사냥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6단계 이동석을 사용해야 하며 각 사냥할 경우 다음 단계 이동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동석만 있다고 다음 단계로 입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각 단계별로 전투력이 존재합니다.

1단계 : 요구 전투력20,000 / 권장 전투력 24,000

2단계 : 요구 전투력 23,000 / 권장 전투력 30,000

3단계 : 요구 전투력 28,000 / 권장 전투력 36,000

4단계 : 요구 전투력 33,000 / 권장 전투력 42,000

5단계 : 요구 전투력 40,000 / 권장 전투력 55,000

6단계 : 요구 전투력 40,000 / 권장 전투력 55,000

전투력이 4만을 넘기더라도 효율을 생각해서 4단계 입장보다는 3단계 입장을 많이 하는 편이며 서버에 따라서 통제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을 하고 입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자 주화 상점

그림자 상점 결과

그림자 성채 던전 입장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상점으로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을 그림자 주화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여기서 고대 그림자 시리즈는 컬렉 아이템으로 +5 강은 방어력 +4, PVP 마법 데미지 감소 +3%를 완료할 수 있으며 +7 강은 공격력, PVP 모든 대미지 +3%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장비를 제작할 때 많이 소비되는 미지의 결정은 주간 1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황금 각인 도장, 황금 유물 동전, 공허의 상자, 빛나는 가호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그림자 주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하기 힘든 아이템들이 나오기 때문에 전투가 발생하는 지역이지만 시간을 잘 맞춰서 사냥을 한다면 일정 수준까지는 그림자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림자 성채의 물약은 필수

그림자 성채의 물약 결과

성채에서 사냥을 할 때 성채의 물약은 필수로 사용하면서 사냥을 해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채의 물약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거의 아이템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채의 물약은 그림자 주화로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할 경우 아이템 추가 획득이 10배 증가하고 물약 회복률도 +5% 증가하게 됩니다.

업데이트 이전에 성채에서 사냥할 때 자주 나왔던 파편도 성채의 물약을 사용하고 사냥을 하게 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성채는 그림자 주화를 모으게 되면 과금을 해야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무법 지대라고 가지 않는 것보다는 조용한 시간대를 선택해서 꾸준히 사냥해 보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게임 오딘 각인 도장을 획득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 오딘 무스펠 하임 보물 상자 위치 정리

▶ 오딘 알브하임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보

▶ 오딘 모래시계 무과금이 획득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