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모래시계 무과금이 획득하는 방법

오딘은 필드 사냥보다는 던전에서 사냥을 해야 레벨업과 아이템을 얻기 수월하기 때문에 던전 시간을 충전할 수 있는 모래시계가 필요하게 됩니다. 근데 오딘 모래시계는 던전에서 획득해서 수급하는 것은 드랍률이 낮기 때문에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과금일 경우 거래소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부담이기 때문에 경험치를 많이 주는 공허의 유저는 부캐릭터를 만들어서 길드 주화로 모래시계로 교환해서 주기적으로 얻는 것이 다이야에 대한 부담도 적고 레벨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글로 보게 되면 어떤 말인지 초보이신 분들은 모를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오딘 모래시계 사용처

오딘 모래시계

모래시계는 정예 던전에서 공허의 유적, 난쟁이 비밀 통로, 지하 감옥의 시간을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개당 1시간이 충전이 되며 매주 월요일 4시 초기화와 점검을 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모래시계 획득처는 해당 정예 던전에서 드랍이 되며 교환 상인에서 길드 주화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교환상인 – 길드 주화

오딘 모래시계

마을에 있는 교환 상인에 가서 길드 주화 탭을 보게 되면 노른의 모래시계 지하감옥(귀속), 공허의 유적(귀속), 난쟁이의 비밀 통로(귀속)을 길드 주화 1,000 으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원하는 만큼 교환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일일 구매 제한이 있어서 하루에 종류별로 1개만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 교환 상인 공식 설명서 보기

부캐릭터로 길드 주화 모으기

오딘 모래시계

본캐릭터는 플롬키 방어구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부캐릭터를 만들어서 길드 기부를 해서 길드 주화를 모으는 방법으로 모래 시계를 구하시면 되는데 일반 기부를 하게 되면 하루에 150 길드 주화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한 캐릭터당 1주일에 1개의 모래시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부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면 길드 주화를 통해서 본캐릭터에 주기적으로 오딘 모래시계를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부캐릭터를 만들게 되면 길드 주화 뿐만 아니라 훈장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스킬 교본으로 교환해서 스킬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오딘 직업 추천 무과금이 하기 좋은 클래스는? 

▶ 오딘 부캐릭 키워하는 4가지 이유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