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무기형상 무스펠하임 보물상자 위치

오딘 : 발할라 라이징 마지막 월드 무스펠하임이 나오면서 더 높은 전투력을 위해서 리세를 많이 하실 것입니다. 리세의 목적이 아바타, 탈 것을 얻기 위한 목적이었지만 이제는 무기형상까지 포함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리세를 하고 있습니다.

오딘은 일정 레벨이 되면서 아바타, 탈 것, 무기 형상을 업적으로 받을 수 있는데 그것과 함께 월드마다 있는 보물상자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리세를 할 때 보기 위해서 미스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보물상자 위치를 정리했습니다.

이번에는 마지막 마을 무스펠하임 무기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아우둠라의 몰락한 투기장

무스펠하임

무스펠하임에 첫 번째 무기형상 보물상자가 위치한 곳은 지도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아우둠라의 몰락한 투기장입니다. 위에 표시한 곳을 클릭해서 지상 이동을 하시면 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하임

지도를 클릭해서 지상 이동을 하게 되면 바닥에서는 찾을 수 없는데 위에 보이는 것처럼 건축물 위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르트의 용암 권좌

무스펠하임

무스펠하임 그 다음 무기형상 보물상장 위치는 지도에서 상단에 위치한 수르트의 용암 권좌 바로 옆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하임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바닥에서는 찾을 수 없는데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건축물 위에서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하임 용암 지대

무스펠하임

수르트의 용암 권좌에서 무기형상 보물상자를 획득했다면 오른쪽 절벽으로 이동을 한 후에 위에 표시한 곳까지 날아가시면 됩니다.

무스펠하임

날아갈 때 성벽까지 가야 하는데 중간에 내릴 경우 용암에 의해서 피해만 입고 넘어갈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성벽까지 날아간 후에 내려서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으시면 됩니다.

밀회의 계곡

무스펠하임

그 다음은 무스펠하임 지도 왼쪽 상단에 위치한 밀회의 계곡으로 폭포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도착하신 후에 폭포로 들어가게 되면 무기형상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하임

밀회의 계곡에 도착하게 되면 바로 옆에 폭포가 있는데 주변에 보물상자가 있는 것이 아닌 폭포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절벽에 떨어지면 에너지가 깎이기 때문에 벽을 탈 때 조심히 이동해서 폭포 안으로 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흑염 일족 주둔지

무스펠하임

마지막은 무스펠하임 왼쪽에 위치한 흑염 일족 주둔지입니다. 지도에 쇼피한 절벽으로 이동해서 올라가게 되면 무기형상 보물 상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하임

지도에 표시한 곳에 도착하게 되면 절벽에 보이게 되고 위로 올라가서 주변을 보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기형상이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분들이 리세를 통해서 영웅과 전설을 얻으려고 노력하시는데 보물상자는 각 월드마다 모으게 되면 많기 때문에 조금 귀찮더라도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오딘 무기형상 요툰하임 보물상자 위치

▶ 오딘 무기형상 니다벨리르 보물상자 위치

▶ 오딘 무기형상 알브하임 보물상자 위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