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 마력 깃든 정수 ‘ 얻는 4가지 방법

” 아이템 제작 재료 마력 깃든 정수를 얻는 방법 “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은 과금을 통해서 아이템을 맞춘다면 큰 어려움이 없지만 필드 드랍을 통해서 아이템을 얻으려고 한다면 오래 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제작을 통해서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이때 위그드람과 구드벨도 많이 들지만 ‘ 마력 깃든 정수 ‘도 많이 들기 때문에 어디서 얻는지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도 아이템을 맞추기 위해서 제작 위주로 하고 있는데 정수가 부족해서 아래에 소개하는 방법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획득처로 보게 되면 어디서 얻는지 알 수 있는데 마을 의뢰, 대륙 침략자, 필드 몬스터 처지로 이 중에서 필드 몬스터 처치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드랍이 잘 되지 않으며 해당 사냥터는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고 있어서 잡는 것도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과금을 해서 구입을 하지 않는 이상은 필드 사냥보다는 마을 의뢰, 대륙 침략자를 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을 의뢰

마력 깃든 정수

마을 의뢰는 정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정수를 얻기 위한 것도 있지만 아이템 수집을 맞출 수 있는 아이템도 나오기 때문에 부캐릭까지 만들어서 꾸준히 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마력 깃든 정수

마을 의뢰의 보상은 고정이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는 보상을 선택해야 하는데 만약에 없다면 왼쪽 하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서 원하는 아이템이 나올 때까지 바꿔주시면 됩니다.

마을 의뢰는 아이템을 고정으로 획득하는 것이 아닌 확률이기 때문에 마력 깃든 정수 보상이 있는 것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몬스터 처치

마력 깃든 정수

몬스터 처치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사냥터는 각 월드마다 있는데 아래에 정리를 하겠습니다.

■ 미르가르드

  • 폐성터 – 트롤 오르막
  • 해안 기지 – 바위 해안

■ 요툰하임

  • 동부 황무지 – 들소 황무지
  • 남부 황무지 – 거인 처형지
  • 서리 협곡 입구 – 에티 서식

■ 니다벨리르

  • 고블린 습격지 – 부패한 얼음땅
  • 니다벨리르 고원 – 서리이빨 마루

■ 알브하임

  • 어스름 골짜기 – 바람 고원
마력 깃든 정수

근데 몬스터 처치를 통해서 얻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냥을 하는 것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특히 근거리 직업일 경우에는 뛰어다니기만 할 뿐 몬스터를 잡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미르가르드, 요툰하임은 초반 사냥터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많아서 만약에 사냥을 통해서 얻고 싶다면 니다벨리르나 알브하임으로 넘어갔을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실험을 위해서 2시간 정도 사냥을 해보았는데 필드 드랍률이 낮기 때문에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대륙 침략자

마력 깃든 정수

대륙 침략자는 하루 2번 12시, 20시에 등장을 하는데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마력 깃든 정수도 드랍을 합니다. 이벤트 보스 몬스터로 많은 유저들이 시간이 되면 가서 잡기 때문에 무조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아이템도 주는데 기간제로 다양한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이스 벌꿀술 교환(이벤트)

마력 깃든 정수

8월 11일 까지 진행을 하는 아이스벌꿀술 드랍 이벤트를 통해서도 마력 깃든 정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냥을 하게 되면 아이스 벌꿀술이 드랍이 되는데 이것은 250개 모으게 되면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8월 11일까지이기 때문에 시간이 얼마 없지만 시간 내에 하시고 이런 이벤트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벤트 공지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딘은 필드 사냥에서 아이템을 얻는 것보다 던전과 마을 의뢰, 보스 몬스터 확률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마을 의뢰와 대륙 침략자를 꾸준히 하시고 이벤트 공지를 확인만 잘 한다면 원하는 재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오딘 위그드람과 구드벨 제작 재료를 얻는 방법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