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무스펠 하임 보물 상자 위치 정리

오딘 : 발할라 라이징 알브하임 월드가 하향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무스펠 하임에 도착을 하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월드에 도착하게 되면 먼저 찾게 되는 보물 상자 위치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다른 월드에 비해서 그리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월드와 마찬가지로 10개의 보물 상자가 있으며 몬스터가 아프지만 위치를 정확히 안다면 죽거나 하는 불상사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도에 위치를 표시한 것을 보여드리면서 보물 상자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스펠 하임 오스코프니르

무스펠 하임

무스펠 하임 첫 번째 마을 오스코프니르에서 뒤로 이동하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는데 그냥 찾게 되는 오래 걸리기 때문에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지상 이동을 하시면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스펠 하임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성벽을 볼 수 있고 넘어가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흑염 일족 주둔지(1)

무스펠 하임

그 다음은 지도에서 북쪽에 위치한 흑염 일족 주둔지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는데 이동하게 되면 주변에 몬스터가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지도에서 지상 이동을 찍으시면 됩니다.

무스펠 하임

지상 이동으로 도착하게 되면 마구간 같은 곳 앞에 보물 상자가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흑염 일족 주둔지(2)

무스펠 하임

첫 번째 흑염 일족 주둔지에서 보물 상자를 찾으셨다면 북쪽으로 조금만 이동하게 되면 언덕을 보실 수 있고 그곳에서 보물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지상 이동을 하게 되면 작은 언덕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보물 상자 주변에 몬스터들도 없어서 편하게 획득을 하시면 됩니다.

패자의 공터

무스펠 하임

흑염 일족 주둔지에서 오른쪽을 보게 되면 패자의 공터를 보실 수 있고 이곳에서 오른쪽 절벽 끝으로 이동하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패자의 공터에서 지상 이동을 하게 되면 몬스터들을 지나가게 되는데 선공 몬스터들이 있어서 데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피가 없을 경우에는 채우고 이동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상 이동을 해서 도착을 하게 되면 부서진 성벽을 볼 수 있고 그 뒤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우둠라의 몰락한 투기장

무스펠 하임

패자의 공터에서 북쪽을 보게 되면 아우둠라의 몰락한 투기장을 볼 수 있고 그곳에서 북쪽에 위치한 절벽으로 이동하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아우둠라의 몰락한 투기장에서 북쪽으로 쭈욱 이동하게 되면 작은 언덕을 보실 수 있고 그곳으로 올라가게 되면 어렵지 않게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타락한 광휘의 무저갱

무스펠 하임

아우둠라의 몰락한 투기장 보물 상자를 찾았다면 이번에는 오른쪽에 위치한 타락한 광휘의 무저갱으로 이동한 후에 지도에 표시한 곳에 있는 탑 위로 올라가시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탑을 볼 수 있고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화염 오크 집결지

무스펠 하임

타락한 광휘의 무저갱에서 오른쪽 아래를 보게 되면 화염 오크 집결지를 볼 수 있고 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화염 오크 집결지에서 표시한 곳으로 지상 이동을 하게 되면 몬스터도 없는 곳에 보물 상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드레이크 불모지

무스펠 하임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보물상자를 찾았다면 이제 중앙에 위치한 드레이크 불모지로 이동해서 북쪽에 위치한 탑으로 올라가시면 보물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지상 이동을 통해서 도착하게 되면 탑을 볼 수 있고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피나무 골짜기

무스펠 하임

드레이브 볼모지 북쪽을 보게 되면 피나무 골짜기를 볼 수 있고 이곳에서 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절벽이 있는데 거기서 올라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수르트의 용암 권좌

무스펠 하임

마지막은 무스펠 하임 지도에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수르트의 용암 권좌로 절벽에서 날아서 지도에서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무스펠 하임

날아서 이동을 하게 되면 횃불 뒤에 보물 상자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스펠 하임 보물 상자 위치를 알아보았는데 총 10곳으로 한 두군데를 빼고는 몬스터들이 없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모두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무스펠 하임 보물 상자 뿐만 아니라 무기형상도 정리를 해두었기 때문에 아래의 게시물을 참고해서 모두 찾으시길 바랍니다.

▶ 오딘 무기형상 무스펠하임 보물상자 위치

▶ 오딘 알브하임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보

▶ 오딘 니다벨리르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