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오딘 발할라를 할 때 메인 퀘스트 위주로 밀기 때문에 서브 퀘스트, 업적, 보물상자에 대해서 관심을 두지 않아서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근데 오딘 보물상자는 아바타와 탈 것을 주기 때문에 스펙업을 할 수 있어서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과금은 아바타와 탈 것 보유 효과를 맞추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보물상자를 통해서 얻는 것이 가장 빠르고 스펙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는 월드마다 10개씩 있으며 모두 열게 되면 업적도 완료되어서 아바타와 탈 것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운이 좋다면 합성까지 할 수 있어서 좋은 아바타, 탈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오딘 보물상자 업적과 함께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이미지로 알아보겠습니다.

오딘 보물상자 업적

오딘 보물상자

오딘 보물상자 찾아서 열게 되면 업적 달성하게 되는데 순서대로 10, 20, 30, 40 개를 열게 되면 처음에는 아바타, 탈 것 각 1장을 얻을 수 있고 그 다음부터 3장, 5장, 7장을 주게 됩니다.

메인 퀘스트를 해서 월드를 열게 되면 각 월드에 보물상자가 있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상 자동 이동 방법

오딘 보물상자

오딘 보물상자를 아래에 소개하는 지도 이미지를 보면서 하실 분들이라면 직접 이동하기 보다는 지도에서 해당 위치를 클릭하게 되면 지상 이동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지상 이동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동으로 클릭한 해당 지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마나하임 성벽

오딘 보물상자

가장 먼저 마나하임 성벽 위에 있는 보물상자는 위치는 지도에 표시를 하였는데 성벽을 올라가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딘 보물상자

마나하임에서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경비병들이 모여 있는 곳에 계단이 보이실 것입니다. 올라가신 후에 왼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계단에서 왼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이미지에서 보이는 사다리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사다리로 성벽을 올라가게 되면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곳이 보이게 되는데 올라가신 후에 왼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올라가는 길에서 왼쪽에서 이동하게 되면 또 사다리가 보이게 됩니다. 올라가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사다리를 올라가신 후에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나무 뒤에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길의 목장

오딘 보물상자

성에 있는 보물상자를 열었다면 맵을 클릭해서 마나하임 바로 앞에 있는 에길의 목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동하게 되면 텔레포트 지점에 보물상자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옛 대장간 터 언덕

오딘 보물상자

에길의 목장에서 보물상자를 열었다면 위에 표시한 옛 대장간 터 북서쪽에 위치한 언덕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전체 지도를 보고 찍어서 지상 이동을 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언덕에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북쪽 끝 폭포

오딘 보물상자

옛 대장간 터 북동쪽 언덕에서 보물상자를 열었다면 더 북쪽으로 이동해서 지도에서 보이는 폭포로 가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폭포에 도착하게 되면 수영을 해서 오른쪽 폭포로 들어가게 되면 땅이 나오게 되고 들어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북부 평원

오딘 보물상자

폭포를 가신 후에 서쪽에 위치한 북부 평원으로 이동한 후에 위에 표시한 부서진 성으로 가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부서진 성으로 가신 후에 성벽을 오르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보물 상자가 성벽 위에 위치한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도적단 부락

오딘 보물상자

북부 평원에서 남쪽에 도적단 부락이 있는데 위에 표시한 언덕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지도에서 표시한 언덕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이미지에서 보이는 정찰 초소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양 옆에 있는 사다리로 올라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동부 평원

오딘 보물상자

동부 평원으로 이동하신 후에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작은 언덕이 있습니다. 지도에서 색상을 보게 되면 구분이 되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딘 보물상자

색상이 다른 곳에 가게 되면 돌들 사이에 있는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뮤 서식지

오딘 보물상자

동부 평원 동쪽을 보게 되면 에뮤 서식지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이동하신 후에 위에 표시한 곳으로 지상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딘 보물상자

에뮤 서식지에서 동쪽 언덕으로 이동하게 되면 에뮤 몬스터들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이미지에서 보이는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폐성터(서브 퀘스트)

오딘 보물상자

폐성터는 그냥 가게 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없고 서브 퀘스트 5장 폐성터의 보물에서 탐색 : 보물 찾기를 진행해야 보물 상자가 보이게 됩니다. 서브 퀘스트는 1장부터 순서대로 할 필요 없이 5장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딘 보물상자

폐성터를 가게 되면 거기서 제일 높은 곳으로 올라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열어보아서 이미지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레라르의 비밀 근거지

오딘 보물상자

폐성터를 하였다면 이제 서쪽 끝에 위치한 레라드의 비밀 근거지로 가시면 됩니다. 이곳은 보스 퀘스트를 하는 곳으로 반드시 오는 곳이기 때문에 위치를 알아두시면 퀘스트 진행할 때 오딘 보물상자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오딘 보물상자

레라드의 비밀 근거지로 가게 되면 보스를 하기 위해서 모여든 사람들이 보이실 것입니다. 거기서 불이 타고 있는 곳 뒤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맹독의 뱀 둥지

오딘 보물상자

오딘 보물상자 미르가르드 마지막 위치로 남서쪽 끝에 위치한 맹독의 뱀 둥지입니다. 이동하신 후에 절벽 위를 보면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오딘 보물상자

맹독의 뱀 둥지로 가게 되면 던전 입구에 절벽 위로 올라가게 되면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오딘 보물상자는 계정당 한번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부캐릭을 만들어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창고를 통해서 본 장비를 부캐릭으로 옮겨서 빠르게 퀘스트를 진행해서 월드마다 보물상자를 열고 업적도 완료해서 아바타, 탈 것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 오딘 발할라 ‘ 빌리르 찾아가기 ‘ 위치는 어디에?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초보자 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