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무기형상 니다벨리르 보물상자 위치

오딘 : 발할라 라이징 유저들은 좋은 아바타와 탈 것 그리고 무기형상을 얻기 위해서 리세를 하고 있는데 원하는 레벨이 되었다면 삭제하기 전에 각 마을에 있는 보물상자를 찾는 것을 잊는다면 손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새로 나온 무기형상 같은 경우는 기존의 보물상자와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위치를 미리 확인하고 각 마을에 도착했을 때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미드가르드, 요툰하임에 이어서 니다벨리르 무기형상 보물 상자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드리 보물상자

보물상자

니다벨리르 무기형상 보물상자 첫번째는 지도에서 왼쪽 상단에 위치한 드베르그 부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글로 보면 위치를 찾기 힘든데 위의 지도 표시를 보신다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물상자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처음에는 찾기가 쉽지 않은데 가장 높은 곳으로 이동을 하신다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바로 발견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드베르그 부락

보물상자

그 다음은 니다벨리르 북쪽에 위치한 드베르그 부락에 있는데 위치상으로 지도 상단에 있어서 직접 찾는다면 힘들지만 위의 표시를 본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보물상자

지도에 표시한 곳에 도착하게 되면 큰 뼈들이 있는데 그 사이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도굴단 요새

보물상자

니다벨리르 지도 중간에 위치한 도굴단 요새에서 남쪽으로 조금 이동하게 3번째 무기 형상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건물들을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위에 보이는 우물이 있는 곳으로 가게 되면 숨겨진 무기 상자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바리의 대장간

보물상자

그 다음은 남쪽에 위차한 안드바리의 대장간으로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을 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

지도에 표시한 위치로 가게 되면 보스를 잡을 때 만날 수 있었던 큰 조형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곳에서 뒤로 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숨겨진 무기 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블린 습격지

보물상자

그 다음은 지도에서 우측에 위치한 고블린 습격지로 지도에서 보게 되면 호수 같은 곳에 있는 언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중앙에 큰 돌 언덕을 볼 수 있고 올라가게 되면 바로 앞에 무기 형상 보물상자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까지 알아보았는데 최근에 신규 대륙 무스펠하임까지 나왔기 때문에 모든 지역에 있는 무기 상자를 모으게 되면 많기 때문에 부케까지 있다면 모두 찾아서 획득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오딘 무기형상 미드가르드 보물상자 위치

▶ 오딘 무기형상 요툰하임 보물상자 위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