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스토리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사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는 확장 프로그램, 사이트 등을 통해서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지만 스토리, 하이라이트 같은 경우 제가 사용하는 확장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되지 않고 사이트들도 잘 되지 않아서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스토리 편하게 받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찾아보았는데 대부분이 막혔는지 찾을 수 없었으며 사이트는 여러 군데를 찾아서 해보았는데 잘 되지 않다가 최근에 괜찮은 사이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인스타그램에 관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곳으로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nstaEditor 사이트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InstaEditor 사이트는 인스타그램에 관해서 사진 편집, 필터, 마스크, 다운로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스토리, 하이라이트 다운로드하는 기능은 상단 메뉴에서 보기 및 다운로드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보기 및 다운로드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앱1, 앱2, 앱3 에서 앱1으로 들어가시면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2, 앱3도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로는 앱1이 사용하기에 편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앱1 클릭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에 인스타그램 username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username은 스토리, 하이라이트 다운로드 받을 인스타그램에 접속하게 되면 상단 주소 표시줄에서 인스타그램 주소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momoland_official/

모모랜드 인스타그램을 예로 든다면 위에 빨간색 글씨로 표시한 부분이 username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신 후에 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username 입력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스토리들의 목록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나오게 되고 save ad Photo 버튼을 누르게 되면 내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마음에 드는 스토리를 다운로드 받았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보시면 Show #Highlights 라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게 되면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Show #Highligts 버튼을 누르게 되면 모모랜드 인스타그램 기준으로 각 멤버들의 하이라이트 목록이 나오게 되고 Show Highlights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해당 멤버의 하이라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목록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하단에 있는 Save as Video 버튼을 눌러서 내 컴퓨터에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InstaEditor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부터 사진, 스토리까지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이며 사진 편집도 가능하기 때문에 즐겨찾기 해두셨다가 편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큰 사이즈 다운로드

▶ 콜라주 사이트 무료로 제공되는 어도비 스파크

▶ 인스타그램 PC ‘ 게시물 작성 ‘ 기능 테스트중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