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르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그 동안은 유럽, 아시아, 남미, 북미 나라의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아프리카에 위치한 마다가스카르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마다가스카르는 아프리카 동쪽에 위치한 섬 나라로 애니메이션 ‘ 마다가스카 ‘ 시리즈로 국내에 많이 알려진 나라입니다.

커피와 마닐라 생산량이 많은 농업 국가이며 주요 언어는 프랑스어와 마다가스카르어를 사용합니다. 아래에 제작한 지도를 보면 작아 보일 수 있지만 국토 면적은 우리 나라의 6배에 달할 정도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경제 상황은 세계 130위로 그리 좋지 않은데 꾸준한 경제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서 최빈국 탈출의 기대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마다가스카르 지도 제작에 사용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4가지 종류로 만들어서 사용 용도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다가스카르 지도

마다가스카르 지도

이번에 제작한 마다가스카르 지도의 모습으로 색을 사용하여서 지역을 구분한 지도 종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사이트에 나라 정보를 소개할 때 색상이 있는 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만든 것으로 색상은 포토샵으로 추가하였습니다.

심플한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도시, 강, 항구, 공항 등을 표시하는 상세 지도가 아닌 지역만 표시한 지도로 만들었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영어로 하여서 추가적으로 검색을 할 필요가 없으실 것입니다.

지역 명칭은 구글 지도에서 검색하여 표기를 하였으며 추가적으로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어서 외국 지도 사이트에서도 확인을 하였습니다.

지역 구분 색상 제거

마다가스카르 지도

지역마다 색상을 다르게 하면 빠르게 구분할 수 있지만 원하는 색이 아닐 경우 추가적으로 제거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색상만 제거를 한 지도도 만들었습니다.

지형을 흰색으로 만들었고 선들도 끊김 없이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원하는 색상으로 넣기에도 좋고 텍스트를 제거하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마다가스카르 지도

바로 위에 소개한 지도는 바다를 표현하기 위해서 파란색으로 배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잉크가 많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모든 색상이 제거된 흑백 지도도 만들었습니다.

선과 텍스트만 있기 때문에 인쇄하기에도 좋고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원하는 색이나 텍스트를 추가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마다가스카르 지도

마지막으로 색과 텍스트를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마다가스카르 지도입니다. 위의 지도들도 그래픽 작업을 할 때 큰 번거로움이 없는 분들도 있지만 제거하는 작업도 시간이 걸리는 만큼 윤곽선 지도는 더욱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마다가스카르 국기

아프리카 지역 지도를 처음으로 만들었는데 역사적으로 많은 일들이 일어난 곳인 만큼 앞으로 꾸준히 만들어서 모든 아프리카 나라의 지도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다양한 지도를 만들고 있는데 지도를 통해서 나라 정보나 여행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요한 것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중국 지도 다양한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볼리비아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캐나다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가봉 지도 큰 사이즈 3가지 종류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