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받기

최근에는 유럽 지도를 위주로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아시아 지역에 있는 대만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근데 국내에서는 정보를 찾는 것이 힘들어서 구글 지도를 참고해서 만들었는데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완성했습니다.

정보가 많지 않아서 정확하게 만들지 못할까라는 생각에 큰 지역을 위주로만 표시를 한 대만 지도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추후에 조금 더 조사를 해서 정확한 정보라는 생각이 든다면 추가적으로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업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사이즈는 A3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원본 재배포만 하지 않으신다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만 지도

대만 지도

이번에 만들게 된 대만 지도의 모습입니다. 지역 표시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큰 지역만 표기를 하다 보니 심플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추가적인 작업을 한다면 공항, 도시, 항만 등 추가를 해서 더 상세한 지도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지도가 심플하기 때문에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분들은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지만 간단한 지도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대만 지도

처음 소개한 지도는 바다 배경을 위해서 파란색을 사용했고 지형을 표현하기 위해서 녹색을 했는데 인쇄를 하시는 분들은 이런 색상들이 있을 경우 잉크가 많이 들고 텍스트가 잘 안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흑백으로 된 지도를 찾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도를 만들 때 무조건 추가를 하는 것이 색상을 제거한 흑백 지도입니다. 저도 인쇄를 한 후에 표시를 하면서 추가적인 작업을 준비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흑백 지도를 찾기 때문에 만들게 되었습니다.

윤곽선 지도

대만 지도

마지막으로 흑백 지도는 텍스트가 표기되어 있어서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지워야하는 작업을 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텍스트가 제거된 윤곽선만 있는 지도를 원하기 때문에 만들게 되었습니다.

윤곽선만 있기 때문에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원하는 색으로 바꾸거나 정보를 추가할 때 편하실 것입니다. 특히 대만에 대한 여행 후기나 나라 정보를 그래픽 작업해서 만드시려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국기

대만 국기

대만 지도는 검색을 해보시면 다양하게 있지만 외국에서 만든 것이 대부분이라는 점에서 서로 다른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구글 지도만을 참고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간단한 모습으로 나오게 되었는데 추후에 다시 작업을 해서 보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캐나다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서울 지도 큰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대만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받기”의 2개의 댓글

  1. 안녕하세요. 대만에 있는 한국 회사에 다니고 있는 회사인인데. 회사 소개자료로 쓸 건데 무료로 사용 가능한가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