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주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뉴저지주(State of New Jersey)는 미국의 북동쪽에 위치한 미국의 주로 전체 주 중에서 네 번째로 면적이 작고 인구 밀도가 높은 주입니다. 수도는 트렌턴이고 주요 도시는 뉴어크, 저지시티, 패터슨, 엘리자베스, 에디슨입니다.

지리적으로 햐안 지역, 숲, 산, 도시 지역 등 다양한 지형이 있는 것으로 유명해서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적이 작다고 했지만 22,591.38㎢으로 저희 기준에서는 큰 편이며 인구는 9,267,130명입니다.

인구 밀도는 488명/㎢으로 굉장히 높으며 경제 상황을 보게 되면 82,545달러이며 실질 중위 소득은 38,795달러입니다. 경제를 보게 되면 제약, 금융, 통신, 농업 등의 산업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서 탄탄한 경제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다양한 산업들이 존재하지만 미국 전체로 보면 경제 순위는 낮은 편에 속합니다. 인종을 보게 되면 백인이 54.5%로 생각보다 적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 주입니다. 뉴저지주에서 유명한 대학은 프린스턴 대학교, 러트거스 대학교, N.A 등 명문 대학이 있습니다.

이 정도로 뉴저지주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을 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뉴저지주 구글 지도 바로 가기

뉴저지주 지도 

뉴저지주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뉴저지주 지도로 색상을 넣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를 해서 정확한 명칭을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3016X4962로 크게 제작을 하였으며 CMYK 색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보이는 색상 그대로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색상이 들어가 있는 만큼 블로그, 사이트 같은 곳에 첨부해서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큰 만큼 인쇄를 하신 후에 벽에 붙여서 보기에도 좋습니다.

흑백 지도 

뉴저지주 지도

색상 지도는 활용도가 높기는 하지만 인쇄를 할 경우 잉크를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해서 색상을 제거한 흑백 뉴저지주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지형이 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글자가 잘 보이고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흑백으로 된 지도를 사용하시면 색상 제거 같은 작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뉴저지주 지도

마지막은 모든 색상과 글자를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뉴저지주 지도입니다. 색상과 글자가 없기 때문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로 자신만의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만드실 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으며 인쇄를 하신 후에 표시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특히 여행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라면 필기를 하신 후에 그래픽 작업을 하기에 편할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업로드를 위해서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큰 사이즈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미국 지도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캘리포니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북아메리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