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지도 한글판 3가지 무료 다운로드

오사카는 일본에서 도쿄 다음으로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그래서 오사카와 관련되어 정보나 여행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때 필요한 오사카 지도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제작을 한 오사카 지도는 정확하게는 오사카시 지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할 때 오사카시라고 검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제목을 그렇게 했으며 전체 오사카 지도는 만들어서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시는 도쿄 다음으로 인구가 많은 곳으로 2023년 기준으로 2,760,091명이며 총 면적은 225.21 입니다. 인구가 많기 때문에 인구 밀도가 높은데 12,256명/㎢으로 서울 16,521명/㎢과 비교를 하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오사키시는 최대 도시라고 할 수 있는 도쿄와 비슷한 경제 규모를 가질 정도인데 섬유 산업과 제약업 분야가 크게 발전되어 있습니다. 먹거리와 놀거리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여행지로 인기가 좋은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일본 여행 지역 1위가 오사카일 정도입니다.

오사카시 다음으로는 도쿄, 후쿠오카가 인기가 좋습니다. 오사카시에서 인기가 좋은 여행지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성, 해유관, 도톤보리, 덴포잔 대관람차, 사천왕사 등이 있습니다.

여행을 많이 가는 곳인 만큼 여행 후기도 많이 작성하실 것인데 그때 사용할 수 있는 오사카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일본에서 오사카는 어디에 있는가?

    오사카는 혼슈의 중심 부근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 구글 지도 바로 가기

  • 오사카의 대표적인 음식은?

    다코야키, 쿠시카츠, 오코노미야키, 부타만, 네기야키, 키츠네 우동, 우도스키, 야키니쿠가 있습니다.

  • 오사카의 대표적인 특산품은?

    이와 오코시, 오코노모야키, 다코야키, 오사카 곤고 대나무 발, 사카이 날붙이

오사카 지도

오사카 지도

오사카 시에는 24개의 구가 있는데 그 부분을 위키 백과 행정 구역 자료를 보고 표시를 했습니다. 여기서 미나토구, 스미노에구, 기타구, 고노하나구는 구분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위의 지도를 활용한다면 구분하는 것이 편하실 것입니다.

사이즈는 3509 X 3376으로 크게 제작을 하였으며 작업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공식 명칭도 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정보를 검색할 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오사카 지도

다음은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한 흑백 오사카 지도입니다. 색상이 없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잉크를 절약할 수 있고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특정 지역만 색상을 추가할 경우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여행지를 표기하면서 사용할 경우에는 흑백 지도가 필기할 때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오사카 지도

마지막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여행 코스를 계획하거나 여행 후기를 작업할 때 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지도 종류입니다.

선들도 모두 끊김 없이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색상을 넣을 때 추가적인 작업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 우리나라 지도 큰 사이즈 다운로드 받기

▶ 돗토리현 지도 – 행정 구역 표시한 3가지 자료

▶ 세계 지도 A3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