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알브하임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보

” 알브하임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10곳 정리 “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이 출시한지 100일이 지나면서 현재 마지막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알브하임에 도착하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알브하임에 도착을 하면서 요툰하임과 니다벨리르에 이어서 알브하임 보물상자를 찾아보았습니다.

알브하임은 입구부터 몬스터들이 강하기 때문에 보물상자를 획득할 때 힘들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2군데 정도를 제외하고 대부분 몬스터들이 없는 곳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보물상자를 획득할 때 사망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서 숨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해당 지점으로만 이동하게 되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오딘 알브하임 보물상자 10곳의 위치를 이미지로 알아보겠습니다.

기믈레

알브하임 보물상자

먼저 알브하임 보물상자 첫 번째가 위치한 곳은 시작 마을 기믈레 북쪽으로 가시게 되면 위에 표시한 부분에서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표시한 부분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건축물 안에 있는 보물상자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딘 강림지 첫 번째 

알브하임 보물상자

기믈레 마을에서 동쪽에 위치한 오딘 강림지로 이동하시고 위에 표시한 위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표시한 위치로 이동하게 되면 큰 건축물을 볼 수 있고 그 아래에 보물상자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딘 강림지 두 번째

알브하임 보물상자

오딘 강림지 첫 번째에서 남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큰 건축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큰 건축물 안쪽을 보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수풀에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림자 잠복처

알브하임 보물상자

오딘 강림지 두 번째까지 하였다면 바로 아래에 위치한 그림자 잠복처에서 위에 표시한 지역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그림자 잠복처 서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구조물을 볼 수 있는데 그 앞에서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스름 골짜기

알브하임 보물상자

그림자 잠복처를 했다면 바로 아래에 위치한 어스름 골짜기로 이동하신 후에 위에 표시한 언덕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표시한 지역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안쪽으로 들어간 곳에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은 선공 몬스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벽을 따라 이동을 하시면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공허의 평원

알브하임 보물상자

어스름 골짜기로 이동하셨다면 이제 동쪽 끝으로 이동해서 공허의 평원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 다음 남쪽으로 조금 이동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공허의 평원에서 남쪽으로 조금 이동하게 되면 큰 나무를 볼 수 있고 그 곳에서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둠달 고원 첫 번째

알브하임 보물상자

공허의 평원을 하셨다면 북쪽에 위치한 어둠달 고원으로 이동하신 후에 위에 표시한 남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어둠달 고원 남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구조물을 볼 수 있고 그 아래에서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둠달 고원 두 번째

알브하임 보물상자

어둠달 고원에서 이번에는 위에 표시를 한 북쪽에 위치한 언덕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언덕으로 이동을 하신 후에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수풀에서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머맨 부락

알브하임 보물상자

어둠달 고원을 하셨다면 북쪽에 위치한 머맨 부락으로 이동하신 후에 호수에 있는 섬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머맨 부락 동쪽에 위치한 섬으로 이동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알브하임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타락 협곡

알브하임 보물상자

마지막은 알브하임 보물상자는 북쪽에 위치한 타락 협곡에서 동쪽으로 이동한 곳에 위치하여 있는데 큰 맵에서 니다벨리르 포탈 근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알브하임 보물상자

타락 협곡에서 니다벨리르 포탈 근처로 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큰 나무를 보실 수 있고 그 사이에서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딘 알브하임 보물상자 위치를 알아보았는데 이전 지역보다는 위치들이 보이는 곳에 있어서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몬스터들이 쌔기 때문에 벽쪽을 이용해서 이동을 한다면 큰 무리 없이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오딘 ‘ 니다벨리르 ‘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