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부캐릭 키워야 하는 4가지 이유

” 오딘 부캐릭 키워서 아이템부터 아바타까지 얻기 “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이 요즘 인기가 높아지면서 생성 제한이 걸릴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 캐릭터를 육성할 때 핵과금이 아니라면 부캐릭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딘 부캐릭은 아바타(같은 직업일 경우), 탈 것, 아이템 수집, 착용 아이템이 공유가 되기 때문에 본캐릭이 강하다면 부캐릭을 빠르게 키울 수 있습니다.

오딘 부캐릭은 무과금, 소중과금 뿐만 아니라 업적이 생기면서 최근에는 핵과금들도 부캐릭을 키워서 업적 달성을 통해서 아바타와 탈 것을 얻고 있습니다.

캐릭 삭제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 50레벨, 영웅 아바타를 얻을 수 있는 60레벨까지 빠르게 키울 수 있다면 좋지만 아이템, 아이템 수집, 아바타 스펙이 부족해서 어려우신 분들은 더 좋은 스펙을 갖추기 위해서 부캐릭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딘 부캐릭을 많이 키운다면 골드, 마을 의뢰, 길드 주화, 훈장, 아이템을 더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본 캐릭만으로도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습니다. 특히 획득하기 어려운 아이템 같은 경우 마을 의회를 통해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템 수집을 더 빨리 채울 수 있습니다.

정예 던전

오딘 부캐릭


먼저 매일 숙제처럼 하는 정예 던전에서는 골드, 강화석, 세공석,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부캐릭까지 하게 되면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서 스펙을 갖추기가 더 수월하게 됩니다.

특히 스킬을 배울 때 골드가 많이 들게 되는데 공허의 유적을 여러 개의 부캐릭으로 돌리게 되면 본캐릭터만 돌리는 것보다 더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난쟁이 비밀 통로는 아이템 강화를 할 때 사용되는 강화석과 아이템에 능력을 부여하는 세공석이 나오기 때문에 여러 개의 부캐릭을 돌리는 것이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하감옥은 가장 많이 드는 위그드람, 구드벨이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 개의 부캐릭을 돌리게 되면 하나만 돌릴 때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을 의뢰

오딘 부캐릭

오딘 부캐릭을 키우는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는 마을 의뢰는 수집하기 힘든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서도 찾기 힘든 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확률이 좋지 않더라도 꾸준히 하게 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저도 부캐릭을 모두 돌리면서 거래소에 없고 있더라도 비싼 것들을 획득하면서 아이템 수집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특히 평원의 벨트, 드베르그의 문장 같은 경우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마을 의뢰를 통해서 노리는 것이 다이아를 아낄 수 있습니다.

교환 상인

오딘 부캐릭

그 다음 오딘 부캐릭을 키웠을 때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이 교환 상인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무과금이라면 스킬 교본을 얻는 것이 힘들 수 있는데 훈장을 모아서 스킬 기술서, 교본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훈장 목록에서 캐릭터 귀속이라고 되어 있기 때문에 부캐릭에만 적용할 수 있다고 오해할 수 있는데 교환 후에 상자를 열게 되면 귀속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도 스킬 교본으로 바꿔서 본캐릭의 패시브 스킬을 강화하였습니다.

그 다음 길드 기부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길드 주화를 통해서 모래시계를 얻을 수 있는데 최근에 가격이 올라간 공허의 유적을 주기적으로 얻을 수 있어서 본캐릭 레벨업에 도움이 됩니다.

전투의 징표로 얻을 수 있는 희귀 스킬서와 교본은 발할라 대전(13시,18시,21시)을 본캐릭터만 참가를 하는 것이 아닌 부캐릭들도 시간 안에만 참가하면 되기 때문에 꾸준히만 한다면 본캐릭터만 했을 때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업적 보상 획득

오딘 부캐릭

위의 내용보다 더 중요한 아바타, 탈 것, 날 것 소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0레벨 단위로 얻을 수 있는데 본캐릭 스펙이 좋을 경우에는 60레벨까지 키워서 영웅 아바타를 얻은 후에 캐릭터를 삭제 후에 다시 키우는 방식으로 모을 수 있으며 스펙이 안 좋은 경우에는 캐릭터 삭제 가능한 레벨 50까지 키우신 후에 삭제하는 방식으로 모으면 됩니다.

그리고 열심히 모아서 합성을 하게 되면 캐릭터마다 업적으로 영웅&전설은 15회, 신화는 10회 합성하게 되면 확정으로 주기 때문에 여러 개의 부캐릭을 키우게 되면 얻기가 더 빠릅니다.

본캐릭에만 집중을 하고 싶다면 부캐릭을 키우는 것이 시간 낭비일 수 있지만 무과금이나 소과금일 경우에는 스펙을 올리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부캐릭을 키워서 얻는 자원을 통해서 올리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르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 오딘 요툰하임 ‘ 보물 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 니다벨리르 ‘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