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

다양한 지도를 시간이 날 때마다 만들고 있는데 이번에는 유럽의 아름다운 나라 이탈리아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상세 지도는 아니고 지역을 표시한 것으로 이탈리아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거나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만들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는데 고급 기술을 사용한 것이 아닌 펜슬 툴을 이용하여서 만들었기 때문에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직접 만든 이탈리아 지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탈리아 지도

이탈리아 지도

전체가 나오는 지도로 사이즈는 A3(4936×3504) 용량은 1 MB입니다. 상세 지도는 아니면 지역을 구분하고 지역명을 입력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색상은 2가지 색으로 인쇄를 하더라도 잉크 소비가 적으며 지역명만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합니다.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색상을 추가하거나 추가적인 텍스트를 입력할 때 색상이 없다는 점에서 작업하시기에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배경 없는 지도 

이탈리아 지도

예전에 지도를 만들기 전에는 검색을 통해서 찾아서 사용했는데 그래픽 작업할 경우 배경이 있어서 추가 작업을 할 때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다를 표현하는 색을 제거한 지도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배경이 없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잉크 소비가 적으며 포토샵,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이용한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작업을 하기가 더욱 수월할 것입니다.

텍스트 없는 지도

이탈리아 지도

마지막으로 배경부터 텍스트까지 제거를 한 윤곽만 지도입니다. 제가 예전에 그래픽 작업을 할 때 가장 많이 필요로 하던 것이었기 때문에 지도를 만들 때 추가하고 있습니다.

통계를 표시하거나 색을 다르게 넣고 싶은 분들은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며 한글이 아닌 다른 언어로 넣고 싶은 분들도 텍스트를 지울 필요 없이 바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윤곽을 펜슬 툴로 만들었기 때문에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서 색을 넣을 때 편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이탈리아 지도 검색을 해보았는데 외국에서 만든 것들이 대부분이라는 점에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국기

이탈리아 국기

이탈리아에 관한 글을 작성하거나 통계를 표시를 하기 위해서 검색 엔진에서 이탈리아 지도를 찾아서 쓸 경우 저작권에 대한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기업에서 만든 것일 경우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만큼 위의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밖에도 상단 메뉴에서 지도를 누르게 되면 일본, 미국, 세계, 제주도 등 다양한 지도가 있기 때문에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부담 없이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 미국 지도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다운로드

▶ 밀라노 지도 – 행정 구역 구분 자료 무료 다운로드

“이탈리아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에 대한 13개의 생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