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직업 종류와 무과금 추천은?

” 에오스 레드 직업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자 “

에오스 레드 출시 이후에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고 시작을 하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모든 게임이 마찬가지이지만 모바일 게임은 특히 초반 직업 선택이 중요하기 때문에 에오스 레드 직업 종류와 함께 무과금으로 시작하기 좋은 직업도 알아보겠습니다.

에오스 레드 직업은 현재 3가지 종류가 있는데 기사, 아처, 소서리스이며 비율상으로는 아처, 워리어, 법사(소서리스) 순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리니지와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초중반은 아처가 레벨업을 하기 좋으며 기사는 중반 이후에 강력한 체력으로 사냥하기에 좋습니다.

워리어(근거리)

에오스 레드 직업

워리어는 근접 전투를 하기 때문에 힘과 체력이 주를 이루며 가장 많이 하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아처들에 의해서 몬스터를 잡는 것이 힘들 수 있지만 공간이 좁고 체력이 필요한 던전에서 유리합니다.

리니지와 비슷한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기사가 강력함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워리어도 강력할 것이라는 생각에 유저들이 많이 선택을 합니다. 기술 중에는 스턴이 있는데 잠시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들어서 마을로도 못가게 하기 때문에 PVP에서 강력함을 보여줍니다.

근접 직업은 강력한 방어력과 체력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타 직업에 비해서 아이템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무과금 직업으로는 비추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처(원거리)

에오스 레드 직업

아처는 활을 쏘는 원거리이기 때문에 초반 유저들이 많은 사냥터일 경우에는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에오스 레드에서도 아처들을 많이 하는 편이고 워리어보다는 장비에 대한 부담이 적기 때문에 무과금으로 하기에 좋습니다.

데미지를 중요시하는 딜러로 명중이 높게 되면 강력한 딜량을 보여주기 때문에 빠른 사냥으로 커뮤니티에서도 무과금이라면 아처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도 요정을 해보았는데 기사들은 기차놀이를 하는데 아처는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소서리스 

에오스 레드 직업

소서리스는 마법 공격과 힐을 하는 직업으로 버프와 디버프를 사용해서 적을 제압하고 아군을 지원합니다. 현재 유저비율에서 가장 적은 편으로 사냥터에 가보게 되면 소서리스를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거래소에서 보게 되면 수요가 적어서 아이템들의 가격도 낮은 편입니다. 공식 카페에 가보게 되면 소서리스를 상향을 해야 한다는 말들이 있을 정도로 레벨업이 힘든데 마나가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스킬을 쓰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저는 소서리스를 하기 위해서 아처로 어느 정도 아이템들을 수급한 후에 시작해서 현재까지는 어려움 없이 키우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업데이트가 될지는 모르지만 힐을 하는 직업은 모든 게임에서 중요하기 때문에 컨텐츠 진행에서 찾는 유저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출시한지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업데이트가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지만 과금 유도가 적고 아이템 수급도 잘 되어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직업 설명을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에오스 레드 직업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획득하는 방법

▶ 에오스 레드 펫 코인 획득해서 고급 펫 얻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