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60레벨 무과금 육성 후기

”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스탯 선택부터 육성 후기 “

에오스 레드 출시 이후에 지금까지 꾸준히 게임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아처로 해서 게임을 이해하고 도감 작업을 최대한 해둔 상태에서 소서리스로 갈아탔습니다. 현재 직업 중에서 가장 안 좋기는 하지만 나중에는 힐러가 중요한 직업이기 때문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무과금으로 하기에 어렵다고 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유하면 MP가 상당히 부족하기 때문에 스킬을 지속적으로 쓰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현재 60레벨까지 지혜로만 스텟을 찍고 육성을 했는데 프로스트 소드 스킬을 계속 쓰면서 사냥이 불가능합니다.

에오스 레드 공식 카페에 가서 보게 되면 70레벨이 되야만 법사의 강함을 볼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70레벨으로 가는 길이 다른 클래스에 비해서 정말 힘든 것은 사실이라서 소서리스를 하는 유저들이 굉장히 적습니다. 그래도 나중을 생각해서 소서리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궁금할 수 있는 부분을 경험으로 얘기해보겠습니다.

소서리스 스텟 선택?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시작하고 레벨업을 하게 되면 스텟 보너스를 올릴 수 있는데 여기서 권장 분배를 선택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지능을 올리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이것은 어떤 식으로 운영을 할 것인지에 따라서 선택이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카페나 전체 채팅에서 물어보게 되면 지능, 지혜 두 가지로 의견이 나뉘게 되는데 저는 나중에 힐러 역할을 생각해서 MP를 올려주는 지혜로 모두 분배를 했는데 지능은 공격력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는 동안에는 지능으로 올려야 한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떤 마법 스킬로 사냥을 하느냐에 따라서 다를 것으로 보이는데 홀리 보트(MP 45)를 사용해서 사냥을 한다면 지능을 올려도 사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디스펠 언데드(MP 75), 프로스트 소드(MP 70)을 사용해서 한다면 지혜를 안 올리게 되면 마법을 쓰는 빈도가 너무 적기 때문에 힘들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어떤 마법으로 사냥을 하느냐에 따라서 지능, 지혜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사냥 스킬 선택은?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유저가 적기 때문에 잘 만날 수는 없지만 사냥하는 스킬을 보게 되면 대부분이 프로스트 소드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60레벨 전까지는 프로스트 소드보다는 홀리 볼트로 사냥을 하는 것이 제 경험에서는 편했습니다. MP 소모가 적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빠른 사냥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60레벨에 가까워지게 되면 마나 수급이 좋아지기 때문에 프로스트 소드를 자동으로 두고 쓸 수 있지만 제 생각으로는 60레벨 중반 정도는 되어야 프로스트 소드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래서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은 홀리 볼트로 사냥을 하시다가 마나 수급이 괜찮은 스팩이 되었을 때  프로스트 소드를 사용할 것인지 결정하시면 될 듯 합니다.

MP 회복 도감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무과금이기 때문에 강화 주문서를 구매하지 못해서 저도 도감을 많이 완성하지 못했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MP 자연 회복 도감을 체크해두셨다가 최대한 완성을 하는 것이 마나 회복을 통해서 빠른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감과 함께 마나 수급에 중요한 것이 캐쉬 팔찌로 지혜를 올려주기 때문에 고강으로 맞추는 것이 좋은데 무과금이라면 아이템을 팔아서 다이아를 얻어서 가장 먼저 팔찌부터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같은 경우 현재는 마나(MP)에 대한 불만이 많아서 계속 건의를 하고 있는 상황으로 사냥이 다른 직업에 대해서 어렵지만 가장 필요한 존재이기 때문에 꾸준히 레벨업을 하신다면 나중에 모두가 찾는 존재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60 레벨 달성 후 추가

대마녀의 로브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60레벨을 달성하고 기존 사냥터에서 한 단계 높은 곳인 절망의 수용소를 사냥하기 위해서 들어갔지만 잡는 것이 굉장히 느렸습니다. 기존에 스텟부터 장비까지 지혜 위주로 하였기 때문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스텟 초기화를 해서 모두 지능으로 바꾸고 명중력이 있는 방어구 대마녀의 로브, 대마녀의 반바지로 교체를 했습니다.

저는 홀리 볼트로 사냥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바꾸어도 마나는 부족하지 않았으며 절망의 수용소 사냥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저 같이 힐러 역할을 생각해서 과도하게 지혜에 투자를 하여서 사냥이 어렵게 되는 구간이 왔다면 방어구를 명중력으로 바꿔보시고 안되신다면 스텟 초기화해서 지능에 투자해보시길 바랍니다.

▶ 에오스 레드 영혼석 획득 및 사용하는 방법

▶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획득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