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획득하는 방법

”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획득해서 아이템 제작하기 “

모든 게임이든지 처음 하게 되면 궁금한 점이 많게 되는데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물어보시는 분들이 전체 채팅에서 많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고급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서 파편을 어떻게 얻는지 궁금했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얻는 방법과 제작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소울 파편 같은 경우 몬스터를 잡게 되면 잘 나오는 편이지만 고급 소울 파편은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잘 안되기 때문에 빠르게 얻는 방법은 일반 아이템을 분해시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고 100프로 얻는 방법은 고급 아이템을 분해하는 것입니다.

일반 소울 파편

분해 980x450 1

사냥이나 일반 장비 상자에서 나오는 일반 아이템을 클릭하게 되면 분해라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아이템을 분해하실 수 있습니다.

소울파편 1024x575 1

분해할 아이템 목록을 선택하고 아래에 분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분해 결과를 볼 수 있는데 일반 소울 파편이 대부분 나오지만 확률적으로 고급 소울 파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 기타 980x450 1

일반 소울 파편은 제작에서 기타를 보게 되면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 수 있는데 부여되는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속 시간은 30분입니다.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일반 소울 파편으로 가장 많이 만들게 되는 것이 일반 장비 상자로 일반부터 희귀 아이템까지 나오며 확률도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많이 모아두었다가 한번에 열게 되면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장비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착용하기도 하지만 도감을 맞출 때도 좋기 때문에 아이템을 함부로 분해하기 보다는 도감에 필요한 아이템인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고급 소울 파편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을 얻는 방법은 일반 아이템 분해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확률이 높지 않기 때문에 고급 아이템을 분해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그리고 고급 아이템을 분해하게 되면 희귀 소울 파편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은 고급 아이템을 제작할 때 사용하게 되는데 무기, 상의 , 하의, 투구, 장갑, 신발, 내갑, 장신구까지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사냥터에서 획득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기 때문에 제작을 통해서 아이템을 맞추는 것이 편합니다.

일반 아이템은 사냥터에서 잘 나오는 편이지만 고급 아이템은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착용할 아이템부터 도감을 채우기 위해서 일반 소울 파편을 많이 모아서 일반 장비 상자를 제작해서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분해를 해서 제작을 하시길 바랍니다.

▶ 에오스 레드 직업 종류와 무과금 추천은?

▶ 에오스 레드 이벤트 – 귀걸이와 희귀 펫 얻기

▶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획득 및 사용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