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턴 사냥 효율 좋은 사냥터 정리

” 에오스 레드 턴 사냥하기 좋은 언데드 사냥터 정리 “

에오스 레드 턴 사냥 스킬은 상점과 제작으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턴 사냥이 되는 사냥터가 어떤 곳들이 있는지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턴 사냥이 가능한 몬스터는 언데드로 많은 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한정된 곳에서만 사냥이 가능합니다.

턴 사냥은 지난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레벨과 지능을 통해서 확률이 정해지게 됩니다. 저는 초반 소서리스를 이해하지 못했을 때는 프로스트 소드만으로만 사냥을 했었는데 디스펠 언데드를 배우고 턴 사냥을 시작한 후 레벨업이 더욱 빠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에오스 레드 턴 사냥을 하는 대표적인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수련의 미궁

수련의 미궁

먼저 에오스 레드 턴 사냥으로 레벨이 낮아도 할 수 있는 던전 수련의 미궁입니다. 이곳은 경험치 획득량이 많은 PvE 던전으로 레벨이 높아도 꾸준히 사냥을 해야 하는데 펫 스킬북 재료가 나오기 때문에 꾸준히 모아두었다가 펫을 바꾸게 될 경우 원하는 펫 스킬을 얻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수련의 미궁2

수련의 미궁 사냥시 디스펠 언데드(턴 사냥)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고 프로스트 소드로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지능과 명중률이 높다면 턴 사냥을 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던전에 입성을 하게 되면 턴 사냥이 비효율적일 수 있지만 어느 정도 레벨이 되게 되면 더 빠르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절망의 수용소

절망의 수용소 던전

그 다음 61레벨 이상부터 사냥하기에 좋은 절망의 수용소입니다. 이곳은 처음 들어가는 층에서는 턴 사냥이 어렵고 B1층은 좌측으로 가시게 되면 중범죄자 감옥이라는 지역에서 B2층은 골목 자리에서 턴 사냥이 가능합니다.

에오스 레드 턴 사냥

절망의 수용소에서 턴 사냥이 가능한 것으로 < 흑기사단 유령 >이라는 몬스터로 약한 편에 속하고 무기 마법 주문서를 잘 주기 때문에 다른 클래스도 많이 나오는 구역에서 사냥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한 동안 이 곳에서 사냥을 하면서 레벨업과 무기 마법 주문서를 모아서 도감 작업을 했는데 60레벨 정도 되게 되면 하루 5시간 사냥은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 성채

에오스 레드 턴 사냥

겨울 성채는 70레벨 이상부터 사냥이 가능한 곳으로 다른 클래스는 장비가 되거나 해당 레벨이 되어야 사냥이 수월하지만 소서리스는 언데드 몬스터를 골라서 턴 사냥이 가능합니다. 이곳에 가게 되면 소서리스가 뛰어다니면서 턴 사냥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에오스 레드 턴 사냥

겨울 성채에서 가장 많은 경험치를 주는 것이 < 귀족군 살인마 >라는 것으로 MP가 무한정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 이 몬스터를 찾아서 턴 사냥을 하게 됩니다. 이동 속도 증가 펫이 있다면 더 수월하게 턴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위에 소개한 사냥터는 자동이 가능하지만 겨울 성채는 수동으로 해야 한다는 점에서 사냥을 지속하기가 힘든 점이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턴 사냥 같은 경우 소서리스가  가장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위의 턴 사냥 가능한 곳을 알아두셨다가 꾸준히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60레벨 무과금 육성 후기

▶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 주문서 주요 드랍 사냥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