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미티어 스킬북 드랍하는 사냥터

” 에오스 레드 미티어 광역 마법 스킬북이 드랍하는 사냥터 “

에오스 레드 미티어 스킬북은 소서리스에서 빠른 레벨업을 할 때 가장 필수적인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 되지 않기 때문에 수동 사냥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시간이 날 때 틈틈히 모아서 사냥을 하게 되면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나온 사냥터인 리네오스 유적은 사냥할 레벨이 되지 않아도 컨트롤만 잘 한다면 충분히 사냥이 가능해서 미티어를 배웠을 때와 아닐 때로 소서리스는 나뉜다고 할 정도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매물이 많지 않아서 비싼 가격에 거래가 되었지만 현재는 사냥을 많이 하는 곳까지 유저들이 레벨업이 되면서 거래소에서 매물이 많습니다.

현재 제가 하는 서버 같은 경우 매물이 38개 정도 있고 가격은 170다이야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편하지만 사냥터를 알아두신다면 레벨 업을 할 때 주로 사냥을 해서 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GIF

게임 내의 화면을 캡쳐하다 보니 주변에 녹색의 깨짐이 생겼지만 위에 보이는 것처럼 미티어는 유성 같은 것이 떨어지면서 주변 지역에 피해를 주는 마법입니다.

오드레릴산

악마 서식지

오드레릴산은 54 ~ 57 레벨이 사냥하기에 좋은 사냥터로 5개의 구역으로 나뉘게 되는데 여기서 < 악마 서식지 >에서 만날 수 있는 마법사 몬스터에게서 에오스 레드 미티어가 드랍하게 됩니다. 처음에 저도 나온다고 해서 화산 중심부에서 사냥을 했는데 카페와 전체 채팅을 통해서 마법사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에오스 레드 미티어

위에 표시한 몬스터 악마 마법사가 미티어를 드랍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4 ~ 57 레벨이 사냥하기 괜찮다고 하는데 전투력이 좋지 않다면 마법사로 인해서 힘든 사냥터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레벨과 전투력이 되었을 때 사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55레벨 정도였을 때는 미티어가 가격이 높아서 사냥을 통해서 얻기 위해서 사냥을 했었는데 유저들이 많이 있다면 자동 사냥이 되었지만 유저들이 없는 구역에 가게 되면 힘들었습니다.

아크넬 대평야

에오스 레드 미티어

에오스 레드 미티어는 대부분 위에 소개한 오드레릴산에서 나오게 되는데 72레벨 사냥터인 아크넬 대평야에서도 미티어가 드랍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해당 사냥터는 유저들이 사냥을 안 하는 곳으로 원거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사냥을 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70레벨이 되는 유저들이 이 곳에서 사냥을 하는 유저들을 본 적이 있지만 최근 업데이트로 신규 사냥터 리네오스 유적이 나오면서 그나마 사냥하던 유저들도 사라졌습니다.

에오스 레드 미티어

아크넬 대평야 사냥터로 가게 되면 저 같은 경우는 레벨보다 높은 사냥터이기 때문에 사냥조차 힘든 곳인데 이곳에서 귀족군 암살자가 원거리로 방어력이 낮게 되면 도착하자마자 즉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헬의 신전 3층에서도 나온다고 후기가 적혀 있는데 전체 채팅에서 저는 발견을 하지 못해서 소개를 드리지 않았습니다. 만약에 에오스 레드 미티어 얻고 싶은 분들이라면 가장 잘 나온다고 할 수 있는 오드레릴산에서 사냥을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소서리스는 미티어를 배우게 되면 몰이 사냥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곳에서도 사냥이 가능해져서 빠르게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 주문서 드랍 사냥터

▶ 에오스 레드 턴 사냥 효율 좋은 사냥터 정리

▶ 에오스 레드 수호기사의 활 드랍하는 사냥터

▶ 에오스 레드 소서리스 60레벨 무과금 육성 후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