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MP 회복 기초 도감 목록 정리

” 에오스 레드 MP 회복 늘릴 수 있는 기초 도감 정리 “

에오스 레드 MP 회복 도감을 맞추는 것은 소서리스 클래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보다는 마법 공격이 주를 이루기 때문인데 대표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마법인 프로스트 소드가 업데이트를 통해서 MP 소비가 줄어들어서 어느 정도 MP 회복을 맞추게 되면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정보에서 3번째에 위치한 정보에 보시게 되면 MP 자연 회복이라는 것이 있는데 공식 카페를 보게 되면 160정도를 맞추게 되면 프로스트 소드를 거의 무한으로 쓸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MP 자연 회복이 122으로 중간에 몇 번 끊기기는 하지만 만족하고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올리는 방법에는 현자 방어구를 착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희귀 아이템을 맞추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도감 작업을 하는 것이 초중반에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도감에서 에로스 레드 MP 회복 있는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도감에서 일반 아이템으로 할 수 있는 것만 소개를 드리면 먼저 최대 HP +4, MP 자연 회복 +1을 올릴 수 있는 도감으로 병사의 튜닉, 병사의 하의, 병사의 로브, 병사의 반바지 8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사 시리즈는 워리어 클래스 장비 상점에서 살 수 있는데 워리어 부케릭을 만들어서 사게 되면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는 도감입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그 다음 6강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맞출 수 있고 옵션도 좋은 도감으로 심연의 지팡이, 기사단의 튜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MP 자연 회복만 있는 것으로 은 재료를 통해서 제작을 할 수 있는 생명의 목걸이, 마법 방어의 반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화 수치도 6강이기 때문에 쉽게 맞출 수 있을 것입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에오스 레드 MP 회복 함께 홀드 저항이 있는 도감으로 전장의 지팡이, 용병의 로브, 용병의 반바지 7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장의 지팡이 같은 경우 소서리스 제작 탭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최대 HP +4, MP 자연 회복 +1이 있는 도감으로 분노의 지팡이, 기사단의 로브, 기사단의 반바지 7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브와 반바지는 제작 탭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용병의 갑옷

최대 HP +4, MP 자연 회복 +1이 있는 도감으로 용병의 갑옷, 병사의 갑옷, 기사단의 갑옷 7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사는 워리어 부케로 상점에서 구매하시면 되고 기사단의 갑옷은 워리어 제작 탭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기사단의 갑옷

최대 HP +4, MP 자연 회복 +1이 있는 도감으로 병사의 갑옷, 병사의 다리 갑옷, 기사단의 로브, 기사단의 반바지 8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사단 아이템은 제작으로 만들 수 있으며 병사 아이템은 워리어 부케로 상점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에오스 레드 MP 회복

마지막으로 지팡이 아이템으로 구성된 도감으로 분노의 지팡이, 용맹의 지팡이, 심연의 지팡이, 맹세의 지팡이, 전장의 지팡이 8강으로 되어 있습니다. 용맹, 심연, 전장의 지팡이는 소서리스 제작 탭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초 도감에서 에오스 레드 MP 회복 올릴 수 있는 것들을 알아보았는데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아이템들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병사의 튜닉, 병사의 하의, 병사의 로브, 병사의 반바지
  • 심연의 지팡이, 전장의 지팡이, 맹세의 지팡이, 용맹의 지팡이, 분노의 지팡이
  • 기사단의 튜닉, 기사단의 로브, 기사단의 반바지, 기사단의 갑옷
  • 용병의 로브, 용병의 반바지, 용병의 갑옷
  • 병사의 갑옷, 병사의 다리 갑옷
  • 생명의 목걸이, 마법 방어의 반지

에오스 레드 MP 회복 기초 도감은 일반 장비 상자와 제작으로 아이템을 모을 수 있기 때문에 강화 주문서만 있다면 빠르게 맞출 수 있을 것입니다. 펫과 도감이 주를 이루는 게임인 만큼 주문서를 모아서 도감 작업을 하나씩 완료해보시길 바랍니다.

▶ 에오스 레드 턴 사냥 효율 좋은 사냥터 정리

▶ 에오스 레드 미티어 스킬북 드랍하는 사냥터

▶ 게임 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초보자 팁

▶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강화주문서 주요 드랍 사냥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