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펫 코인 획득해서 고급 펫 얻기

에오스 레드 펫 코인 획득 방법을 전체 채팅에서 물어보신 분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스템을 이해 못한 분들이 많기 때문인데 펫 코인은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카드 상자를 제작할 때 필요한 재료입니다.

펫 코인은 보스 던전에서 하루 3번 클리어를 해서 획득을 할 수 있는데 펫 코인 말고도 카드 상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영혼 봉인석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급 영혼 봉인석 같은 경우 시간 던전 지하 유적에서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보스 던전

에오스 레드 펫 코인

펫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곳은 게임 화면 우측 상단에 三 누르게 되면 나오는 보스 던전에서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보스 던전은 프르메 기간테의 은식처와 타오르는 성산까지 구현이 되어 있으며 프리메 기간테의 은신처는 30레벨부터 타오르는 성산은 40레벨부터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총 3번 도전을 할 수 있는데 던전마다 다른 것이 아닌 도전 횟수로 측정되며 1인, 3인, 20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3인과 20인은 방을 생성해서 유저들을 모아야 하며 1인 던전보다 조금 더 보상이 좋습니다.

에오스 레드 펫 코인

보스 던전으로 들어가게 되면 보스 가는 길까지 일반 몬스터들이 존재하는데 거리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곳은 자동으로 하게 되면 한 무리를 잡고 멈추는 경우가 있어서 직접 보시면서 던전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일반 몬스터가 약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30~40레벨일 때 몰고 보스까지 가게 되면 상당히 아프기 때문에 일반 몬스터들을 다 잡고 보스를 잡는 것이 수월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펫 코인

보스를 잡게 되면 공략 성공이 뜨면서 보상을 선택하라는 것이 나오게 되는데 선택을 하지 않고 확인을 누르게 되면 종류별로 받게 되고 선택을 하게 되면 하나의 아이템을 3배를 받게 됩니다. 펫 코인을 모으실려는 분들이라면 펫 코인을 선택해서 x 3 으로 만드신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에오스 레드 펫 코인 제작

펫 카드

에오스 레드 펫 코인은 제작에서 기타로 가게 되면 고급 펫 카드 상자, 고급 펫 카드(큐버), 희귀 펫 카드(분홍 아기돼지), 희귀 펫 카드 상자를 제작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 던전을 한번 클리어하게 120개 정도 얻기 때문에 펫 코인을 모으는 것은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영혼 봉인석은 해당 사냥터가 유저들이 많은 것도 있고 확률이 그리 높지는 않기 때문에 모으는 것이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펫 구입

에오스 레드 펫 코인 얻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 펫을 얻기 위해서는 상점에서 펫 뽑기를 통한 방법, 퀘스트 보상, 펫 코인 제작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모으신다면 원하는 펫을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희귀 펫은 상점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지만 퀘스트 레벨업 보상으로 55레벨에 희귀 펫을 얻을 수 있고 현재 진행 중인 오픈 기념 이벤트로도 희귀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에오스 레드 이벤트 – 귀걸이와 희귀 펫 얻기

▶ 에오스 레드 고급 소울 파편 획득하는 방법

▶ 에오스 레드 영혼석 획득 및 사용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