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PC버전 크롬 확장프로그램 2가지 소개

” 모바일 전용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프로그램 “

인스타그램은 모바일 기반의 SNS이기 때문에 PC에서는 게시물을 확인만 할 수 있고 업로드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PC에 저장된 사진이나 보정 작업을 한 경우에는 스마트폰으로 옮겨서 하시는 경우가 있으실 것입니다. 근데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되면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나온 확장프로그램들은 사용하기에 불편했었지만 최근에 나온 인스타그램 PC버전 확장 프로그램들은 정말 편하게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십니다.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은데 인스타그램 내에 기능들이 표시가 되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바로 알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찾아본 다양한 인스타그램 확장 프로그램 가운데서 가장 직관적이어서 사용하기에 편한 2가지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와 설명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Instagram 용 데스크톱

인스타그램 PC버전

처음에 소개를 드리는 Desktop for instagram은 모바일에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듯이 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418,309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게시물을 볼 수 있고 좋아요, 게시물 작성, 이미지 다운로드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PC버전 찾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확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Desktop for instagram 설치를 하시게 되면 크롬 우측 상단에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이것을 클릭해서 실행하면 위의 화면처럼 스마트폰 모양에 인스타그램이 실행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듯이 사용하시면 되는데 우측에 보시면 옵션이 있습니다.

– Full format photo link : 이미지를 크게 볼 수 있도록 하는 옵션

– Download photo button :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을 표시

인스타그램 PC버전

옵션을 사용함으로 하신 후에 게시물에 마우스를 올려놓게 되면 위의 화면에 보이는 아이콘이 보이게 됩니다. 첫 번째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으로 클릭하면 내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2번째는 이미지를 크게 볼 수 있는 기능인데 크게 나온 이미지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게 되면 역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은 모바일에서 하듯이 똑같이 하시면 되는데 < + 버튼 >을 눌러서 내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근데 인스타그램 모바일하고의 차이점은 필터가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은 아쉬울 수 있지만 PC버전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정 후에 업로드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문제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모바일과 같이 위치, 게시물 문구, 태그를 설정하시고 공유하기를 누르게 되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이 업로드됩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모바일에서 하듯이 똑같은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추천 게시물 :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스토리 다운로드

Instagram 다운로더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음으로 소개를 드리는 인스타그램 PC버전 확장 프로그램은 제가 현재 사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Instagram 다운로더 바로 위에 소개한 확장 프로그램 보다 평점과 사용자가 더 높게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확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접속하게 되면 버튼들이 생성되어서 게시물 작성부터 이미지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한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 Instagram 다운로더의 최대 장점은 현재 보이는 모든 페이지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먼저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첫 번째는 게시물의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려놓게 되면 위의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됩니다.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내 컴퓨터에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편한 이유는 현재 보이는 화면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는 확장 프로그램은 사이즈가 작은데 위의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원본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두 번째 방법은 현재 보이는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상단에 보시면 다운로드 아이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페이지의 수를 자동으로 탐지해서 보여주는데 이것을 설정하신 후에 다운로드를 누르시게 되면 작업이 진행되고 완료하게 되면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보이는 페이지의 이미지가 많을 경우에는 중간에 작업이 중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당한 범위 설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은 자신의 프로필에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게시물 작성 아이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프로필에 추가, 스토리에 추가 옵션으로 나뉘어서 작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모드에서 작성도 있어서 더욱 편하게 게시물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는데 처음에 소개한 것은 모바일에서 하듯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하지만 스토리 기능을 이용하기가 힘들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반면 두 번째에 소개한 인스타그램 PC버전 확장 프로그램은 스토리 기능까지 할 수 있다는 점과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선택을 하라고 한다면 두 번째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큰 사이즈 다운로드

▶ 인스타그램 스토리 디자인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곳

▶ 인스타그램 팔로잉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예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