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언어 – 데스크톱, 모바일 변경하는 방법 정리

페이스북 언어는 계정을 만들 때 기기의 언어 설정에서 선택한 언어와 동일한 언어로 표시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계정을 만들었다면 언어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고 있다면 언어 변경은 할 필요가 없지만 다른 나라에서 생활하거나 언어가 잘못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 변경하는지 모른다면 한참을 찾게 됩니다.

그래서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에서 페이스북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페이스북 공식 설명 바로 가기

  • 한 기기에서 언어 설정을 변경할 경우 다른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모든 기기에서 언어 변경을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언어 데스크톱 설정 

페이스북 언어

데스크톱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은 페이스북에 접속하신 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시고 설정 및 개인 정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설정 및 개인 정보로 들어가게 되면 처음에 언어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언어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현재 설정되어 있는 언어 및 지역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Facebook 언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Facebook 언어를 선택하게 되면 지원하는 언어들의 목록이 나오게 되고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게 되면 적용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모바일 설정 

페이스북 언어

모바일 기기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은 페이스북에 접속을 하신 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설정으로 들어가서 기본 설정을 보게 되면 언어 및 지역이 있는데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언어 및 지역에 들어가게 되면 4개의 옵션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Facebook에서 버튼, 제목 및 기타 텍스트에 사용할 언어입니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언어

그러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체 언어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말씀드렸지만 하나의 기기에서 페이스북 언어를 변경한다고 모든 기기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를 사용한다면 모두 설정 변경을 해야 합니다.

언어 변경은 거의 할 일이 없지만 다른 나라 언어로 설정된 기기에서 계정을 만들었거나 다른 나라 언어로 사용하고 싶다면 위에 소개한 방법으로 언어를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 페이스북 게시물 삭제하지 않고 보관하기

▶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인증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

▶ 페이스북 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