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인스타그램은 정말 많은 사진들과 동영상이 올라오는 대표적인 SNS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사진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의 사진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다운로드해야 할지 찾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PC에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여서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진과 함께 동영상까지 한꺼번에 다운로드가 가능한 확장 프로그램으로 한 장씩 받는 것부터 올라온 모든 사진들을 한꺼번에 다운로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 밖에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사이트를 통한 방법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설치

인스타그램 사진

크롬 웹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데 검색 창에 <FastSave for Instagram>라고 입력을 하게 되면 현재까지는 상위에 확장 프로그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보시는 분들이 찾으실 수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해당 확장 프로그램으로 바로 가기를 올려두겠습니다. 클릭하셔서 해당 확장 프로그램으로 가신 후에 우측 상단에 < CHROME에 추가 > 클릭하셔서 크롬에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 크롬 확장 프로그램 정보 ]

인스타그램에서 이미지 및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업데이트 날짜 : 2021년 7월 19일 (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

크기 : 106KB

언어 : 54개 사용 가능

인스타그램 사진 확장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인스타그램 목록에서 게시물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고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근데 게시물을 클릭해서 큰 이미지로 볼 경우에는 해당 버튼이 보이지 않아서 작은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는 것은 아닌지 사이즈를 보았는데 원본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개별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올라온 모든 게시물의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표시한 버튼을 누르게 되면 게시물을 읽기 시작하고 완료하게 되면 바로 저장이 되는 것은 아니고 몇 분 정도 지나게 되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 같은 경우 업데이트 중단 되는 경우가 많은데 현재까지는 위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큰 사이즈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스토리 디자인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곳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운로드할 사진의 게시물을 클릭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크게 나옵니다. 이때 브라우저 상단에 있는 주소(URL)를 복사하셔야 합니다. 사이트는 이 게시물 주소(URL)를 통해서 다운로드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 instaget >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instaGet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첫 화면에 위에서 복사를 한 인스타그램 사진 게시물의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아까 복사를 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게 되면 아래처럼 나오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주소를 입력하고 조금 기다리게 되면 큰 화면으로 해당 주소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사진 위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게 되면 <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위의 확장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사진의 게시물 주소를 복사해서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한 두 장 정도의 사진 다운로드할 때는 편할 수 있지만 여러 장의 사진을 다운로드하기에는 불편합니다.

그래서 많이 다운로드하실 분들이라면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편하게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 Youtube 동영상 다운받받는 방법 프로그램과 사이트

▶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스토리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