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타현 지도 – 행정 구역 표시한 3가지

니가타현(Niigata)은 일본 혼슈 중북부에 위치한 현으로 현청 소재지는 니가타시입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어서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여행 후기나 지역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니가타현 지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니가타현 지도를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어떤 곳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니가타현(Niigata) 면적은 12,584.18㎢이며 인구는 2,134,480명, 인구 밀도는 170명/㎢입니다.

서쪽으로는 동해를 접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만나보실 수 있고 일본에서 가장 긴 강인 시나노 강이 현을 가로질러 흐르고 있습니다. 비옥한 평원, 강, 산, 강이 있어서 다양한 자연 풍경을 보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니가타현의 GDP는 826억 달러, 1인당 GDP는 36,824달러입니다. 주요 산업으로는 농산물로 쌀은 일본 내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생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조업도 발달되어 있는데 공작 기계, 산업 기계, 전기 기계 등 제조 분야가 크게 발달되어 있습니다.

화학 산업은 산업용 화학 제품, 플라스틱, 합성 섬유를 토함 다양한 화학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식품 가공으로는 현에서 생산하는 쌀을 가공하거나 과일은 술, 전병, 해산물 제품, 과일 통조림 등 다양한 제품을 가공하고 있습니다.

여행객들이 많이 와서 관광 산업도 발달되어 있는데 대표적으로 가볼만한 곳은 반다이바시 다리, 니이가타시 미술관, 야히코 신사, 키요츠 협곡, 하쿠산 신사 토리이, 다카다성터공원, 사도광산 등이 있는데 더 다양한 정보는 니가타현 서울 사무소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로 니가타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 제작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니가타현 지도 

니가타현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니가타현의 지도입니다. 지형은 구글 지도를 참고해서 제작을 하였으며 행정 구역은 나무 위키를 참고해서 표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 표시를 해서 검색을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행정 구역을 표시할 때 공간이 부족한 곳이 있는데 폰트 사이즈를 줄이기 보다는 숫자로 표시하고 옆에 표시를 해서 크게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색상이 들어간 만큼 보기에 좋기 때문에 블로그나 사이트에 첨부하기 좋으실 것입니다.

사이즈는 4034X2979로 크게 제작을 했기 때문에 인쇄를 하거나 확대해서 보기 편하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니가타현 지도

색상이 들어간 지도를 많이 선호하시지만 흑백으로 인쇄할 경우에는 바다색과 행정 구역 색상 때문에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색상을 제거하고 흰색으로 만들어서 인쇄했을 때 글자가 잘 보이게 했습니다.

그리고 바다 색상을 제거해서 흰색이 되었기 때문에 인쇄를 한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니가타현 지도

마지막은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니가타현 지도입니다. 원하는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만들 때 활용하신다면 빠르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선들도 모두 끊김을 확인했기 때문에 색상을 추가할 때도 추가적인 작업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원본 파일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돗토리현 지도 – 행정 구역 표시한 3가지 자료

▶ 일본 효고 지도 – 행정 구역을 표시한 3가지 자료

▶ 일본 지도 직접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 와카야마현 지도 – 행정 구역을 표시한 3가지 자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