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 서브퀘스트 ‘ 무조건 해야 하는 이유

오딘을 할 때 보통은 메인 퀘스트 위주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저도 처음에 미르가르드에서 서브퀘스트를 보고 보상도 좋지 않고 연속으로 진행이 되지 않고 각 장마다 퀘스트를 받으러 가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진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요툰하임으로 넘어오면서도 서브퀘스트는 진행하지 않았는데 미르가르드하고는 다르게 요툰하임은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니다벨리르로 넘어갔어도 진행을 하였습니다.

저 같이 오딘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르가르드처럼 보상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진행을 하지 않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얼마나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툰하임 서브퀘스트

서브퀘스트

퀘스트로 들어가게 되면 메인과 서브로 나뉘게 되는데 여기서 서브로 가게 되면 요툰하임 같은 경우 14장까지 있으며 보상은 각 장의 연계 퀘스트를 완료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장을 진행할 때마다 NPC를 찾아가야 하고 모든 연계 퀘스트를 완료해야 보상을 받는 점 때문에 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완료 보상을 보게 되면 메인처럼 경험치를 퍼센트로 주기 때문에 모두 완료를 하게 되면 레벨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요툰하임 같은 경우 모든 서브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73.72%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1레벨 정도는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니다벨리르 서브퀘스트

서브퀘스트

니다벨리르는 요툰하임보다 어려운 지역인 만큼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총 10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완료하게 되면 49.24%(보이는 수치가 업데이트로 조정되었습니다.) 라는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레벨을 한 순간에 올릴 수 있지만 메인 퀘스트를 완료해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무과금은 모두 완료하는 시간은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길드원들과 함께 사냥을 하거나 장비를 맞추신 분들이라면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딘은 퀘스트를 통해서 레벨업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최대한 모든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인만 진행을 하였다면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서브도 진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오딘 위그드람과 구드벨 제작 재료를 얻는 방법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 니다벨리르 ‘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